개인회생경북

브래독은 입에 거품을 물고 소리쳤다. "약속한 5분은 아직 다 지나지 않았소." 콘이 두 눈을 반짝이며 짧게 대꾸했다. "5분이라구? 널 5년은 처박아 둘 수 있어!" "그러시겠소? 어쨌든 당신은 나에게 5분을 허락하지 않았소?" 개인회생경북 개인회생경북 개인회생경북 개인회생경북 콘은 다시 상기시켰다. 그는 자신의 갈비뼈 사이에 난 상처를 옷 위로 만져 보고는 이마 밑까지 모자를 눌러 썼다. "이번에는 내가 5초의 여유를 주겠소. 당신의 그 뚱뚱한 엉덩이를 내 사무실에서 치우는 데 말이오. 가서 영장을 갖고 오시오." 디조르쥬 저택에서 자신이 폭도의 무리로 전락하고 만 것 같은 행동을 했던 것에 대해 저 항을 느꼈던 보란은 팜 스프링스의 휴양 호텔에서 며칠 지낸 덕분에 기분이 많이 좋아졌다. 그는 자신의 자유를 마음껏 즐겼다. 표면상으로는 아무런 제약도 받지 않고 그 저택을 출입 할 수 있었다. 그러나 저택 안에서의 그의 행동은 늘 감시의 대상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 고 있었다. 그는 어느 벽과 천장에 감시 카메라가 감춰져 있는지도 이미 눈치 채고 있었다. 자신의 호텔 방에서도 도청 장치를 발견해 낸 적도 있었다. 그러나 이 조직에서 벌이고 있 는 사업에 관계되는 중요 정보를 빼내려는 그의 노력은 멈춰지지 않았다. 그리하여 그는 미 스터 포인터 작전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는 칼 라이언스에게 그런 정보를 넘겨줄 수 있었던 것이다. 안드레아 다고스타와의 접촉 기회는 매우 드물었으며 이루어졌다 해도 곧 끝나 버리곤 했 다. 그녀 쪽에서 나타내는 너무 노골적인 적의 때문이기도 했다. 그녀보다 연하였던 남편이 산페드로 근처에서 선박 사고로 익사한 것은 그녀 나이 겨우 20세 때였다는 것을 보란은 나 중에야 알게 되었다. 그곳 전투원들과의 지루한 대화를 통해서였다. 보란이 그녀의 삶 속으로 뛰어들기 2년 전의 일이었다. 물론 그녀는 저택 내의 사람들에 게 관대하고 호의적인 대우를 받고 있었다. 그러나 보란이 관찰한 바로는 디조르쥬 휘하의 남자들은 그다지 그녀를 가까이 하는 것 같지는 않았다. 그녀는 카포네의 아이 였으며 그렇 기 때문에 함부로 다룰 수 없었던 것이다. 그녀는 미국의 아름다운 장미 라느니 미스 암코 양이 라느니 쓸모없는 말괄량이라고 불리고 있었다. 때로는 디스의 비참한 소녀라고 불리기도 했다. 물론 이런 자신이 조직 내에서 머지않아 높은 지위에 오르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보란은 자신을 비범하지 않은 흔한 전투 원의 하나로 모두들에게 인식시키려고 노력했다. 이제는 그들도 보란이 끼여 든 자리에서도 안심하고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 가끔 보란이 그들의 대화 중에 슬쩍 끼여 들어 나누는 유머 한 토막에 그들은 폭소를 터뜨리며 마냥 즐거워하곤 하였다. 그가 저택을 방문하기 시 작한 지 이제 겨우 1주일 정도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를 찬양하고 뒤를 따르겠 다는 사람들이 생길 정도였다. 프랭크 럭키가 유산을 상속받는다는 얘기는 이제 공공연한 사실이 되어 버렸다. 그래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