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개인회생법무사

보란은 다시 너털웃음을 터뜨리며 유쾌해 했다. "훌륭한 분장이오, 보란. 당신이 이렇게 빨리 변신할 수 있었다는 건 미처 상상도 할 수 없었소. 당신은 누구로 위장하고 있는 거요? 어쩌면 내가 당신의 위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 을 거요." "고맙소. 그런데 당신은 아직도 잠이 덜 깬 것 같군요." 경남개인회생법무사 경남개인회생법무사 경남개인회생법무사 경남개인회생법무사 미스터 포인터는 문을 비틀어 열었다. 차 안의 실내등이 켜지자 라이온스는 그의 얼굴을 분명히 살펴볼 수 있게 되었다. "다음 계획이 세워지면 다시 전화하겠소." "그렇게 해주시오. 새로운 작전 계획에 참가하고 있는 사람 가운데 하나가 당신에게 무척 흥미를 느끼고 있소. 그는 정보를 올바르게 평가하는 탁월한 재주를 가진 사람이오. 당신에 게 이렇게 얘기해 보라는 부탁을 받았소." "그가 있는 곳이 어딥니까?" "연방 경찰 본부. 그는 브로렐라라는 사람이오. 공갈 협박이나 횡령 따위에 흥미를 느끼고 있다고 했소." "요즘 사람들은 모두 그 따위 일에 흥미를 느끼니까." 보란은 눈살을 찌푸리며 다시 입을 열었다. "브로렐라라? 내가 그런 작자를 좋아하게 될지는 아직 잘 모르겠소." "그는 강직한 사람이오. 그의 이름이 이탈리아 식이라는 이유만으로……" "알았소, 알았소." 미스터 포인터는 곧 변명했다. "내 친구들 중에도 이탈리아 식의 이름을 가진 자가 있소." 그는 차에서 내려 어둠 속으로 사라져 버렸다. 줄리앙 디조르쥬는 프랭크 럭키를 환영하기 위해 두 팔을 벌리고 온화한 미소를 입가에 잔뜩 머금었다. "들어오게, 어서 들어와!" 카포는 앞으로 다가서서 그를 얼싸안았다. "앉게나, 편히 앉아. 나는 마실 것을 마련하고 있었네. 자네 아직도 스카치로 하나?" 프랭크 럭키는 피곤한 듯한 미소를 지으며 의자에 무너지듯 주저 앉았다. 필립 마라스코가 보란의 담배에 불을 붙여 주기 위해 가까이 다가섰다. 디조르쥬는 한 손 에는 스카치 잔을 들고 나머지 손에는 얼음을 쥐고 자기 의자로 가 앉았다. 세 사람은 서로 를 마주 볼수 있게 자리잡고 있었다. 보란은 생각했다. 과잉 친절과 접대가 암시하는 바가 무엇인지를 그는 놓치지 않았다. 그 들은 자신의 긴장을 풀어놓기 위해 대단한 노력을 쏟고 있었던 것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그 노력은 충분한 효과를 본 것 같았다. 그러나 보란은 속으로 이 삼자 회담이 가져올 엄청난 결과에 대해 긴장을 풀지 않은 채 대비하고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