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개인회생파산 제도

그 전에 안젤로는 타일러와 그의 주먹패에 의해 심판 폭행을 당했다. 게임에 무 조건 져줘야 한다는 요구에 응하지 않은 데 대한 보복이었다. 타일러는 몸집이 단단한 두 사내를 데리고 식당에 나타나 아버지까지 위협하며 그 앞에서 안젤로 를 린치하고 돌아갔다. 그의 지시에 따르지 않을 경우 어떤 보복을 받게될 것인 가는 불을 보듯이 훤했다. 타일러와 그 일당은 살인이라도 서슴지 않을 뒷골목 갱조직의 일원이다. 데니스는 캐시를 데리고 시합장에 나갔다. 시합 전 안젤로는 계룡개인회생파산 제도 계룡개인회생파산 제도 계룡개인회생파산 제도 계룡개인회생파산 제도전과 달리 침통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그때 사라는 톰과 함께 안젤로네 식당 에서 텔레비전 중계를 보고 있었다. 톰과 사라가 가꺼워지는 것을 무척 꺼려하 는 빌리 내외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급속도로 친밀한 사이가 되었다. 빌 리 내외가 걱정하는 데는 매우 중요한 비밀이 있었다. 그것을 장차 두 사람은 물론 하퍼가 전체에 태풍을 몰고 올 문제였다. 안젤로의 어버지는 타일러 일당 한테 당한 경험 때문에 아들의 권투시합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톰과 사 라는 그들의 이야기에 빠져 들었다. “자, 미국에서 그 동안 뭘 했는지 털어 놔 요.”“일? 아니면 놀던 거?”“좋아요. 우선 밤 생활부터 얘기해 봐요. 뉴욕의 유명인사와 어울렸나요?”“글세……그래, 그랬지.”그들은 마주보며 웃었다. 여 자로 태어나 어머니 슬하에서 성숙하는 동안 사라는 처음으로 이성에 대한 호감 을 가졌다. 그녀는 사랑으로 진행되는 문턱을 막 넘어서고 있었다. 시합장의 광 경은 예측했던 대로 나타났다. 안젤로는 벌써 첫 번째 다운을 뺏겼고 다시 두 번째로 링바닥에 쓰러졌다. 한 라운드에서 세 번 다운되면 KO패가 된다. 안젤로 는 이를 악물고 겨우 몸을 일으켰다. 타일러 일당의 협박이 아니었으면 그 게임 의 양상은 완전히 달랐을 것이 분명했다. 시합을 지켜보던 데니스가 쉬는 시간 링으로 달려가 이유를 물었지만 안젤로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아버지에게 나 쁜 문제가 생길 것을 가장 겁내고 있었다. 다음 라운드에서도 안젤로는 또 다운 을 당했다. 이번에는 충격이 제법 컸기 때문에 거의 재기가 불가능했다. 링바닥 에 스러진 안젤로는 그만 단념할 작정이었다. 결과적으로 무릎을 끓어야 되는 시합에서 더 이상 당하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그때 흐릿한 시야로 관객석을 바 라보던 안젤로는 자신의 눈을 의심했다. 출입구에서 걸어 들어오는 아버지를 발 견한 것이다. 웃으며 힘있게 다가오는 아버지를 발견한 안젤로는 갑자기 용기가 솟구쳤다. 결과는 타일러의 압력과는 무관하게 나타났다. 안젤로가 상대를 KO승 으로 제압했으며 상대는 즉시 병원으로 실려갔다. 병원으로 급송된 에디 킹이 응급실에 들어갈 때 사라와 톰은 유람선에 승선하여 급속도로 상대에게 마음이 끌리는 것을 확인했다. “돌아와서 좋아요, 톰.”“그렇기도 하고 아니기도 해요. 그런 것은 사라 때문야,”“아닌 것은?”“더러운 싸움에 나까지 당하는 것 같 아서…….”그는 말끝을 흐렸다. “제이크 샌더스요?”“그도 있고 하퍼사 내에 도 있어.”“데니스요?”톰은 고개를 끄덕였다. 사라는 재빨리 설명했다. “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