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개인회생법무사

그보다 신혼여행으로 에덴에 도착한 그렉을 처음 보는 순간 왠지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것을 느꼈다. 그때는 자신도 그 이유를 잘 알 수 없었지만 그렉을 처음 보는 순간 가슴을 스치는 서늘한 기운이 쉽게 그렉에게 가까이 갈 수 없게 만들었다. 더군다나 크리스가 그렉을 증오할 수밖에 없도록 만든 계기가 있다면 금천구개인회생법무사 금천구개인회생법무사 금천구개인회생법무사 금천구개인회생법무사질리가 에덴에 도착한 날 밤 그렉이 그녀와 불륜의 관계를 갖는 현장을 직접 목격한 탓이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질리를 미워하거나 의심하지는 않았다. 진심으로 스테파니의 사고를 슬퍼하면서 울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 감정에는 어떤 사사로운 감정이 개입할 수 없음을 충분히 감지했기 때문이다. 그녀가 스테파니를 배신했다고는 하지만 지금처럼 슬픔을 가누지 못하는 모습을 보니 측은하고 안쓰러운 감정이 생겼던 것이다. 울고 있는 질리에게 그렉이 다가가자 크리스의 두 눈에선 분노의 광기가 번뜩였다. 그렉은 질리의 곁에서 자세를 낮추더니 그녀를 들여다보았다. 그는 울고 있는 질리의 이마에 아주 다정하게 키스해 주었지만 질리는 여전히 슬픔을 가누지 못하며 연신 눈물을 훔치며 흐느끼고 있었다. 질리는 분명한 목격자였다. 총구를 허공에 겨누던 일, 처절하게 울부짖으며 물위로 손을 내미는 스테파니에게 매정하게도 구원의 손길을 뿌리치던 모습들을 분명하게 두 눈으로 확인한 것이 바로 그녀가 아니었던가? 한 때 육체의 쾌락을 위해 그렉을 유혹하기도 한 그녀였지만 그가 그녀의 곁에 다가오자 그녀는 등골이 오싹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 일은 사고였어, 질리. 분명히 그렇지?" 질리는 대답하지 않았다. 단지 슬픔 때문만은 아니었다.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그녀로서는 교활한 그렉의 말에 오한을 느낄 정도였다. 하지만 소리쳐 거절하지 못하는 것은 그녀의 내부에 존재하고 있는 한 가닥 남은 사악함 때문이었다. 그녀는 아직 그렉을 완전히 단념하지 못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렉은 그녀의 대답을 유도하기 위해 노력했다. 어둠 속에서 자신을 지켜보는 크리스를 의식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렉은 가능하면 암시를 통해 그녀에게만은 자신의 의사를 전달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다. 질리의 어깨에 팔을 얹거나 그녀의 손을 건드리는 것이 바로 그것이었다. 질리는 흐느끼면서도 그렉의 뜻을 충분히 알아차리고 있었다. 그렉의 행동들은 설득과 함께 협박이 담긴 애매한 것이었다. 그 일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