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개인회생신청

놀라서 숨을 죽인 음성으로 그가 말했다. "그렇소. 지금 당장은 내가 그곳에 일자리를 구하기는 어려울 것 같소. 오늘 아침에 당신 네가 멋진 습격을 벌인 대가로 말이오." "그들 배 중의 하나를 그냥 빠져 나가도록 방치해 두었소. 계속 우리가 감시를 하고 있 소." 영주개인회생신청 영주개인회생신청 영주개인회생신청 영주개인회생신청 "좋은 생각이오. 그 배를 잘 다루기만 하면 그들의 사업 체제를 완벽하게 꿰뚫을 수가 있 을 거요." "정말이지 당신은 보란일 수도 있겠는데요?" "그의 승객은 웃음을 터뜨렸다." "그런 생각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오!" "생각을 전개하는 방식도 그렇고 말투도 그 사람처럼 느껴집니다." "그가 팜 스프링스에서 죽었다는 얘기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좍 퍼진 줄로 아는데?" "우리는 그의 시체를 발견하지 못했소. 당신은 팜 스프링스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 소?" "페나라는 이름의 늙은 총잡이가 그 지역을 책임지고 있소. 그런데 그는 행방 불명이오. 아니면 그 비슷한 일을 당했든지. 그 도둑떼들은 그가 어찌되었는지 모두 궁금하게 여기고 있소." "페나는 지금 구류중이오." "뭐라고 그랬소?" "흥미 있으시오?" "그런 것 같소. 내 정보와 교환합시다." "그러지 말란 법도 없지. 이미 알 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으니까. 아니면 곧 다 알려질 테 고. 브래독이 오늘 그곳으로 올라갔었소. 그리고는 사태의 전모를 공개해 버렸단 말이오." "무슨 얘기요? 무슨 사태를 뜻하는 거요?" "총격전이 있은 지 얼마 뒤부터 팜 빌리지 경찰서에서는 페나를 안전하게 보호 구류시켜 두었다는 거요. 그 자신의 요청이었다고 했소. 그곳 경찰서의 우두머리는 좀 괴상한 인물인 데 페나를 자기 집에다 숨겨 준 모양이오. 아니, 아니오. 속단은 마시오. 그저 그곳이 불가침 의 지역이었기 때문이오. 브래독은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오." 경위의 눈꺼풀이 반쯤 닫히고 있었다. "브래독이 누군지 왜 당신은 묻지 않소?" "브래독이 어떤 자인지 잘 알고 있소." 미스터 포인터가 침착하게 대꾸했다. "당신이 누구인지 나도 잘 알고 있소. 당신은 보란, 맥 보란이오." 경위는 불쑥 말했다. "정신 나갔소, 당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