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개인회생절차

그녀는 남자의 귀에 입술을 바짝 대고 속삭였다. 보란은 그녀의 가슴을 톡톡 치고는 디조 르쥬가 사라진 출입구로 걸어가 잠시 멈춰서더니 안드레아에게 손을 흔들었다. 그러나 그대 는 벌써 그녀가 사라진 뒤였다. 보란은 밖으로 나와 좁은 길을 걸어 별장의 구석에 위치하고 있는 주차장에 다다랐다. 별 장에 드나들었던 지난 며칠 동안 볼 수 없었던 덩치 큰 사내가 보란에게 말을 걸었다. 도봉개인회생절차 도봉개인회생절차 도봉개인회생절차 도봉개인회생절차 "당신 누구요?" "글세, 차차 알게 되겠지." 보란이 유쾌하게 대답했다. 그는 번쩍거리는 메르세데스 차에 몸을 파묻었다. 엔진이 달아 오르자 흰 배기 가스를 내뿜으며 차는 힘차게 앞으로 달려나갔다. 팜 비치 출신인 덩치 큰 사내는 휘파람을 날리며 사라지고 있는 보란ㄷ의 뒷모습을 뚫어져라 쳐가보고 있었다. 별장에서 반 마일쯤 벗어나자 보란은 거울을 통해 자신의 얼굴을 살펴보았다. 그는 손가 락을 움직여 조심스럽게 피부 조직을 문질렀다.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졌다. 디조르쥬에게 받 은 손자국은 거의 사라지고 없었다. 수술이 잘 됐다고 생각하며 그는 안드레아를 생각했다. 기쁨과 후회의 감정이 한꺼번에 그의 마음을 어지럽혔다. 이건 아주 우연한 인연이라고 그 는 생각했다. 아무것도 물으려 들지 않고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그는 디조르쥬의 딸에 게서 자신의 이익만을 얻어 내려는 자신의 계략에 대해 아무런 죄책감도 느끼지 않았다.그 녀는 언제든지, 누구의 유혹에든 넘어갈 자세로 기회를 기다리고 있던 여자였다. 상대가 보 란이든 아니든 전혀 상관없는 일이었다. 그들은 그렇게 서로를 이용하고 있는 셈이었다. 그 녀는 아버지를 화나게 하기 위해서 일부러 일을 꾸님 게 틀림없었다. 즉, 자신의 아빠를 괴 롭히고 상처를 주려는 의도에서 보란을 이용했던 것이었다. 그는 호텔 입구에서 차를 세웠다. 방으로 곧장 들어 가서 옷을 갈아 입고 난 그는 리볼버 를 옅구리에 찔러 넣었다. 그리고 프런트로 내려가 지배인에게 고개를 끄덕해 보이고 20달 러 짜리 지폐를 카운터 위에 올려놓았다. 누가 날 찾지 않던가?" 보란이 호텔 지배인에게 물었다. 그의 눈이 지페 위로 쏠렸다. 그는 보란을 뚫어져라 쳐다 보며 부드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예,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 램브레터 씨." "20달러면 충분할 텐데…… "사실……." 사내가 손가락으로 장난을 치면서 야릇한 미소를 띠었다. "채 한 시간도 못 되었어요. 어떤 분이 당신을 찾아와 저기 앉아 기다렸었지요." "그 사람에게 뭐라고 했나?" 지배인의 눈이 다시 20달러짜리 지폐 위에 떨어졌다. 그는 온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입을 열었다. "저, 사실 말이죠…… 뭐라고 했느냐면요, 당신이 현재 이곳에 투숙하고 있으며, 카드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