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보조 개인회생

"부탁하오. 정보를 직접 받을 사람의 이름과 전화 번호를 알려주기 바라오. 직접 말이오. 이 일은 어마어마한 규모라는 것을 명심하고 극비에 붙여 주시오. 나는 오래 기다릴 수 없 는 사람이오." "왜 그 정보를 나한테 알려 주지 않는 겁니까?" 라이온스는 슬며시 말을 돌렸다. 열린 문을 통해 그를 바라보고 있던 매킨토시가 슬쩍 윙 사무보조 개인회생 사무보조 개인회생 사무보조 개인회생 사무보조 개인회생크를 보냈다. 통화자는 잠시 머뭇거리더니 말했다. "당신은 이런 일에 관련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거요." "공적인 자리에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나 역시 어떤 일이든 할 수 있습니다." 라이온스는 자신있게 대꾸했다. "이 일은 마약 밀매 전담반이 다룰 일이오. 마피아가 관계되어 있소. 라이온스, 큰 것이라 구요. 나는 지휘자의 이름도, 거사 날짜와 루트오, 게다가 화물 인환증이나 배의 종류까지도 몽땅 알려 줄 수 있소. 전화로 얘기하기에는 너무 무거운 화제 아뇨? 한 가지, 나는 중간에 그 누구도 끼여 드는 걸 원치 않소. 그 점 유념해 두시오." "그러면 내가 선생을 직접 만나기로 하겠소." 라이온스가 제안하며 문과 방을 가로질러 그의 파트너에게 미소를 보냈다. "정말 이 일에 끼여 들어도 상관 없겠소, 당신?" "그건 내 직업이오. 미스터……미스터……." "왜 당신은 날 포인터(정보를 제공하는 자, 누설하는 자)라고 부르지 않소? 생각해 보시 오. 이 건에 대한 내 얘기를 끝내기 위해서 5시에 다시 전화하도록 하겠소. 함부로 행동하여 일을 망치지 마시오, 라이온스!" 갑작스럽게 경위의 머리를 스쳐가는 것이 있었다. "설마, 설마 당신이 보란은 아니겠지?" 그에게 더 생각할 틈도 주지 않고 대답이 날아왔다. "내가 듣기로는 보란은 죽었다는데." "그래요?" "5시에, 그럼!" "내가 이 일을 직접 다루어도 좋은지 상부에 알아봐야겠소. 당신은 마피아 내부의 사람이 오, 미스터 포인터?" "물론 그렇소!" 통화는 거기서 끝났다. 매킨토시가 송수화기를 내려놓자마자 라이온스에게로 다가왔다. "이건 바라키(미국 마피아의 중간 보스로서 최초로 마피아에 대한 비밀과 조직 내의 활동 상황 등을 증언하여 큰 파문을 일어켰던 인물)사건 이래 가장 큰 사건이 될 것 같은데?" 젊은 경찰관은 흥분했다. "그 말을 들으니 기분이 괜찮은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