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개인회생잘하는곳

”데니스의 표정이 굳어졌다. “잘 들어. 난 회장님과 개인적으로 계약했어. 회 사가 아니고 말야.”그는 퇴직명령서를 데니스에게 던져준 다음 문 쪽으로 걸어 가며 분명히 못을 박았다. “회장님 말씀이 아니면 난 한 걸음도 물러설 수 없 어.”데니스는 어금니를 물었다. 어쩌면 영문인지 회장의 권위가 땅에 떨어진 듯 했다. 당장이라도 달려가 톰을 강제로 쫓아내 버리고 싶었다. 지금껏 그가 보고 느껴왔던 하퍼사의 회장자리는 결코 이런 게 아니었다. 빌리를 비롯한 전체 중 부평구개인회생잘하는곳 부평구개인회생잘하는곳 부평구개인회생잘하는곳 부평구개인회생잘하는곳역은 물론 누구 하나 감히 회장에게 그런 식으로 반항하는 모습을 보지 못했다. 비로소 스테파니의 존재를 새롭게 깨달아야 했다. 그것이 또한 그를 참을 수 없 게 하였다. 톰 같은 신입사원 하나 임의대로 처리할 수 없다면 허수아비나 다름 없다는 비탄이 데니스를 더욱 빗나가게 만들었다. 8. 최초의 패배 하퍼사에 대한 소식은 연일 뉴스의 한 면을 장식했다. 언론기관에서 문의가 있 을 때마다 데니스는 자신이 직무대행임을 강조했다. 스테파니의 소식과 함께 하 퍼사와 제이크 샌더스와의 관계에 언론이 촉각을 곤두세웠다. 제이크와 관계가 아리송해진 상태에서 캐시는 데니스 쪽으로 마음이 기울기 시작했다. 제이크 때 문에 하퍼사의 일급비밀을 빼낸 데 대한 양심의 가책도 느꼈다. 하지만 아직 제 이크와 결별한 상태는 아니다. “제가 도와드릴 일이 없나요?“캐시는 데니스의 곁으로 은근히 접근했다. “고맙지만, 할 수 있겠어. 일이 너무 많군.”“도움이 필요하면 불러 주세요.”전과 달리 데니스는 그녀를 사무적으로 대했다. 그때 회 장의 여비서인 힐러리가 방문객이 있음을 알렸다. “죄송합니다만 제이크 샌더 스 씨가 오셨는데요.”데니스는 불쾌한 표정을 지었다. “왜 왔대?”그때 제이크 가 벌서 문을 열고 들어왔다. “자네를 보려고 왔지.”함께 있던 캐시가 재빨리 피하려 하자 데니스가 붙잡았다. “잠깐, 적도 일단은 만나볼 필요가 있는 법이 지.”그는 캐시에게 제이크를 정식으로 소개한 다음 나가도록 했다. 제이크나 캐 시는 조금도 어색하지 않게 인사를 나누었다. 캐시가 약간 당황하는 듯한 반면 제이크는 지극히 태연했다. 그녀가 나가자 제이크는 넌즈시 물었다. “사업 쪽인 가, 아니면 쾌락?“캐시를 두고 하는 말이었다. 데니스는 그런 헛소리나 지껄이 고 있을 기분이 아니었다. “무슨 일로 오셨죠?”“지난번의 이사회 때에는 내 게도 몇 분쯤 시간을 줬어야지.”“터무니없는 소리!”데니스는 거세게 반발했 다. “일주일 후면 내가 하퍼사의 새로운 이사장이 될 텐데 피차 시간을 절약하 는 게 어때?”데니스는 대답 대산 인터폰을 거칠게 집어들었다. “경비원한테 당장 올라와 샌더스 씨를 끌고 나가라고 해!”제이크는 즉시 돌아서서 나가며 한 마디 던졌다. “언젠간 내가 이 일을 치하하게 될 거요.”데니스는 들을 척도 하지 않으며 등을 돌렸다. 그날 밤에는 안젤로와 에디 킹의 권투시합이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