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가까이 했던 거요. 좋은 게 좋은 거 아니겠고?" "내 질문에 대답이나 해?" 디조르쥬가 굳은 표정으로 다그쳤다. "대답은 이미 한 걸로 아는데요?" 보란이 큰 소리로 대꾸했다. 남양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남양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남양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남양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그렇다면 왜 여길 들렀어? 내 딸을 만나기 위해서가 아니면 들를 필요도 없잖아!" "내 딸이라구요? 웃기시는군요." 그는 담배를 꺼내 불을 붙이지도 않고 그냥 물었다 뺏다 하는 동작만 반복했다. "이 봐요, 디스. 당신 딸 말이오. 나이에 비해 아직 싱싱하더군. 솔직히 얘기해서 이젠 처 녀도 아니잖소? 우린 내가 투숙한 호텔에서 만났고. 몇 번 같이 웃다가 친구가 된 거죠. 사 람들은 그녀가 당신 딸이라는 사실을 알고도 놀라지 않았고. 하긴 당신은 디조르쥬고 그녀 는 다고사타인긴 하지만…… 그러니 내가 어떻게 당신 딸인지 알았겠소? 우린 서로가 상대 방의 신분 따위는 상관하지 않았소. 우린 3일 전에 처음 만났다구요." 디조루쥬의 어깨가 눈에 띄게 경직되었다. 그의 표정이 착잡하게 변했다. "왜 여기까지 기어 왔나? 팜 스프링스에 말이야." 보란은 주머니에서 신문을 꺼내 책상 위를 탁탁 쳤다. "정말 알고 싶소?" 그는 대수롭지 않다는 듯이 내뱉았다. 디조르쥬가 접혀진 신문지를 흘끗거리며 말했다. "그 신문이 어쨌다는 건가?" 보란이 신문을 펼치자 보란의 얼굴이 크게 클로즈업되어 있었고, LA경찰이 그를 잡기 위 해 혈안이 되어 있다는 기사가 눈에 들어왔다. "계약이란 재미있는 일이죠." 램브레터로 변한 보란이 말했다. "그럼 일확 천금을 노리고 이곳에 왔단 말이가?" 카포가 비양거리는 투로 말했다. "당신의 형편을 알고 있소. 괜찮은 게임이죠?" "보란은 어디에 있나? 브라질? 아니면 죽어서 팜 빌리지의 어느 곳에 경찰들에 의해 매장 당했나?" 보란이 여유를 보이며 대꾸했다. "그는 바로 이 도시에 있소. 이 팜 스크링스에!" 디조르쥬는 재미있다는 듯 웃어댔다. "어떻게 그걸 아는가?" "보란을 이곳에서 한 번 만난 적이 있소." 보란은 셔츠 단추를 풀었다. 그러자 4분의 1인치 정도의 상처가 드러났다. "45구경 총탄이 지나간 흔적이오. 맥 보란은 45구경 피스톨을 가지고 있소. 무슨 뜻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