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개인회생상담

도……." "글쎄요……." 이들의 대화가 안드레아 다고스타의 요란스런 등장에 의해 중단되었다. 그녀는 조그만 손 가방을 왼손에 달랑거리며 들어 왔다. 그녀는 가방을 책상 위로 집어 던지며 말했다. "저의 건달에게 얘기 다 했어요, 아빠?" 강원개인회생상담 강원개인회생상담 강원개인회생상담 강원개인회생상담 "아직." 디조르쥬가 허락할 수 없다는 눈치를 보이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녀는 허벅지가 훤히 드 러난 미니 스커트를 입고 있었다. "빨리 끝내세요. 아빠! 나는 이 사람과 함께 갈 데가 있어요. 난 이 깡패들의 소굴에선 더 이상 못 산다구요. 이리 와요, 프랭크. 여길 나가요!" "아무 데도 못 간다, 안드레아. 여기 앉아 있어!" 디조르쥬가 음성을 낮추며 말했다. "내가 이곳을 나가면 아빤 아마 날 쏠 거예요. 남아 있더라도 난 감금당할 거구요." 그녀는 유쾌한 듯 웃어 대면서 보란에게 팔짱을 끼었다. "어때요, 프랭크? 마피아의 규율을 지키기 위해 자기 딸을 위협하는 아빠를 어떻게 생각 하세요? 세상 말세가 아니겠어요?" 어디서 구했는지 그녀의 손에는 니켈로 도금한 22구경 권총이 들려 있었다. "자, 가요. 프랭크! 빨리 이곳을 빠져 나가요. 아빠, 그렇다고 놀라진 않으시겠죠? 이건 아 빠를 닮았기 때문이에요. 난 아빠 딸이잖아요? 나도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소질을 타고났나 보죠?" 그녀는 더욱 싸늘하게 웃으며 말했다. 디조르쥬는 자신의 딸이 쏜 총에 맞고 바닥에 쓰러 져 죽어가는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 보란은 한 손으로 안드레아의 뺨을 때리면서 다른 한 손으로 재빨리 그녀의 권총을 빼앗 았다. 그녀는 소파 위로 벌렁 나자빠졌다. 하앟게 질린 얼굴에 보란의 손자국이 선명히 나타 나 있었다. "아, 이럴 수가!" 그녀는 힘없는 목소리로 허공을 바라보며 중얼거렸다. 보란은 책상 위에 총을 내던지며 안드레아에게 다가가 강렬하고도 짧은 키스를 퍼부었다. 자신의 손자국이 나 있는 뺨에도 키스를 했다. 보란은 그녀를 힘껏 껴안으면서 그녀의 방이 어느 쪽이냐고 물었다. "이층 복도의 오른쪽 첫 번째 방이네." 디조르쥬가 서슴없이 대답했지만 표정은 여전히 씁쓸해 보였다. 그들이 함께 복도를 걸어 가고 있을 때 공교롭게도 허니 마라스코를 만나게 되었다. "무슨 일인가?" 안드레아의 팔이 보란의 어깨 밑으로 축 처져 있었다. "완전히 취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