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개인회생절차

하고 싶지 않습니다.”그 자리에서 제이크를 동조할 사람은 자신뿐이다. “좋습 니다. 그럼 거수로 표결하겠습니다. 결과는 곧바로 나타났다. 제이크의 이사임명 에 찬성하는 사람은 전혀 없었다. “죄송하군요, 샌더스 씨.”보기좋게 당한 제 이크는 그래도 얼굴 하나 붉히지 않았다. “괜찮습니다. 항상 이길 수 만은 없 을 테니까요. 내가 졌으니 여러분에게 한 가지 제안하겠습니다.”“뭐죠?”빌리 는 비롯한 전체가 일제히 그를 주시했다. “아시다시피 전 하퍼사의 이사가 되 서대문구개인회생절차 서대문구개인회생절차 서대문구개인회생절차 서대문구개인회생절차기 위해 주식을 사 모았습니다. 이제 그 희망이 사라진 바람에 더 이상 연연하 고 싶지 않군요. 간단히 말하면, 그걸 사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팔겠습니다. 의외 로 쉽게 물러나겠다는 그의 발표에 데니스가 먼저 거부반응을 나타냈다. 전날 경마에서 돈을 잃었을 때 그가 빌려 준 돈으로 만회했던 일에도 불구하고 처음 부터 비위에 거슬렸던 탓이다. “흥미없어요.”“기다려, 데니스.”빌리는 데니스 처럼 생각하지 않았다. 데니스도 물러서지 않았다. “살 필요는 없을 거예요. 속 셈은 알 수 없지만 이런 식으로 쉽게 포기하진 않으실 것 같군요, 샌더스 씨.” “좋아요. 직접 사지 않으시겠다면 주식시장에 내놓죠.” 그가 단념하며 일어나 려 하자 빌리가 재빨리 조건을 제시했다. “잠깐만요. 가격은 어떻게 생각하시 죠?”“주당 3백8십요.”데니스가 다시 끼어들었다. “속셈은 모르세요?”빌리는 데니스의 말을 무시했다. “그건 너무 비싸요. 3백2십이 좋겠군요.”다른 이사들 은 두 사람을 조용히 지켜 보았다. “저런, 그보다는 더 쓰셔야지. 3백7십이라도 거접니다.”빌리는 노련한 사람이었다. “3백6십, 그 이상은 우리도 거절합니다. 제이크는 잠깐 생각하는 듯했다. 그의 속셈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 그는 빌리와의 줄다리기에서 후퇴하려는 듯이 그 제안에 쾌히 응했다. “좋습니다.” 그는 빌리와 악수한 다음 여유우있게 회의실을 걸어나갔다. 제2부 1. 재기에 이은 위기 빌리와 리나 부부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톰과 사라의 관계는 더욱 깊어갔다. 이들의 순수한 감정은 처음의 우정에서 어느덧 사랑으로 바뀌고 있었다. 시간이 있을 때마다 둘은 함께 어울렸고 급기야 톰은 그녀를 저녁식사에 집으로 초대했 다. “주식 때문에 모두들 걱정이신가 봐요.”사라는 빌리 내외의 전에 없이 침 울한 표정을 그렇게 해석했다. “더 나쁜 난관도 헤쳐온 나야. 이번에도 잘 될 거야.”빌리는 공연히 퉁명스럽게 말하며 물을 마셨다. “전 그저…….”사라는 무안당한 기분에서 톰을 바라보았다. 이번에는 리나에게 말을 걸었다. “정말 맛 있어요, 리나 아줌마.”그녀는 부엌으로 가려는 리나를 따라가려 했다. 설거지를 도와 주고 싶었던 것이다. “나 혼자서도 할 수 있어.”리나도 전과 달리 도망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