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개인회생파산

당장 스테파니에게 가지 말라고 소리를 치고 싶었다. 하지만 그녀의 옆에는 늘 그렉이 함께 있었으므로 비록 증오에 가까운 미움을 느꼈지만 그는 스테파니의 공식적인 남편이었다. 늪에 빠지면서까지 물로 보트를 밀어낸 다음 그 자리에서 꼼짝도 하지 않고 사라지는 보트를 지켜보았다. 스테파니와 질리는 자리에 앉아 있었고 여주개인회생파산 여주개인회생파산 여주개인회생파산 여주개인회생파산그렉이 보트를 이끌고 있었다. 문득 무섭고 불길한 예감이 크리스의 뇌리를 스쳤다. 하지만 이미 때는 늦고 말았다. 보트는 스테파니를 태운 채 황혼으로 붉게 물든 석양의 수면 위로 상당히 멀어져 가고 있었다. 보트가 물에서 옮겨지는 동안 스테파니는 안정을 되찾았다. 황혼을 듬뿍 받은 호수는 무서운 악어가 득실거린다는 말에도 불구하고 매우 아름답게 보였다. 주변의 경관도 스테파니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너무도 아름다웠다.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스테파니는 자신에게 닥칠 운명을 감지하지 못할 만큼 경관에 빠져 있었다. 뒤에서 노를 젓고 있는 그렉의 표정은 그녀를 바라보면서 계속해서 침묵을 지키고 있었다. 그의 표정은 내내 굳어 있었는데 가끔 질리를 향해 의미를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곤 했지만 그녀는 전혀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녀도 그렉의 엄청난 음모를 감히 짐작조차 하지 못하고 있었던 것이다. "정말 멋진 광경이야!" 스테파니는 감탄사를 연발하며 비디오 카메라에서 눈을 떼지 않았다. 그런 것에는 별로 취미가 없는 지리는 건성으로 스테파니의 말을 듣고 있을 뿐이었다. "저기 새들 좀 봐. 이런 곳에서 언제까지나 머물고 싶어." 날아가는 새들조차 스테파니의 마음을 끌 정도였다. 새롭게 사랑을 얻은 만큼 모든 복잡한 도시의 일들을 훌훌 벗어 던지고 자연과 함께 그곳에 파묻혀 살고 싶은 심정이었다. "저길 좀 봐!" 갑자기 한 곳의 수면을 가리켰다. 언제 나타났는지 거대한 악어 한 마리가 보트가 진행하는 방향을 따라 약간의 거리를 둔 채로 헤엄치는 것이 보였다. 그러자 스테파니는 그 악어를 보는 순간 이미 그 악어의 정체를 알아차렸다. "굉장한데? 저런, 맙소사. 사냥꾼한테 들었던 바로 인디고 블루 악어가 아냐? 듣던 대로 과연 크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