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제구개인회생무료상담

"피곤해 보이는군. 프랭크!" 디조르쥬가 다정하게 말을 꺼냈다. "자네는 훌륭한 정보원이 될 수 있겠어. 온종일 쉬지도 않고 열심인 걸 보니……." "그렇지도 않습니다. 나는 늘상 나 자신만을 의지하며 살아온 에고이스트에 지나지 않습 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내 조직을 하나 마련해 볼까 하고 생각 중입니다." 연제구개인회생무료상담 연제구개인회생무료상담 연제구개인회생무료상담 연제구개인회생무료상담 "보란이란 작자에 대해선데, 뭔가 좀 실마리가 보이나?" 마라스코가 조용하게 물어 왔다. "그렇다네, 또 다른 일도 있고……." "보란이 자신 있게 대답했다. 그는 마라스코를 뚫어져라 바라보며 다시 입을 열었다. "멕시코 창고 습격 사건에 대한 얘기를 들었는데, 그건 어떻게 된 건가?" "그렇고 그런 일들 중의 하나라네. 프랭크." 디조르쥬가 재빨리 끼어 들었다. "힘으로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걸 배우는 거야. 잊어버려. 이보게, 자네는 지금까지 항상 혼자서 일해 왔나? 자네는 육군이나 해군, 그런 데에 소속된 적은 없었나?" 보란은 웃음을 터뜨리며 마라스코를 향해 말했다. "여보게. 필립 허니, 우리 두목은 나를 뭘로 생각하는 건가? 나를 무슨 무골 호인이나 물 렁뼈로 보는 거 아냐?" 디조르쥬는 희미하게 웃으며 그의 잔 뒤로 눈길을 감췄다. 그는 술을 한 모금 마시고는 말을 이었다. "그러니까 멍청이들이나 제복을 입는다 이건가? 응? 자네는 징집 영장을 불태워 버린 건 가, 럭키?" "멍청이들이나 징집 영장을 불태우는 짓을 하죠." 보란이 유쾌한 표정으로 말을 이었다. "다른 방법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대신에 다른 녀석을 슬쩍 들여 보내는 방법도 있죠. 그 런 얘기 못 들었습니까?" 디조르쥬의 눈썹이 치켜 올라갔다. 그의 눈길이 마라스코의 눈길과 얽혀 들었다. "그래, 그런 얘긴 나도 들은 적이 있네." 디조르쥬가 주의 깊게 말했다. "그들은 프랭크 램브레터한테는 어떤 제복도 입히지 못했습니다. 제복을 착용한다는 건 감옥에 들어가는 것과 마찬가집니다. 천만에요. 난 그런 건 안 입습니다." 보란은 마치 내친 김에 다 말해 버리겠다는 듯 손을 크게 내저었다. "디스, 들어 보십시오. 오늘 우연히 어떤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당신은 그걸 주의 깊게 들 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모든 사람들이 그 멕시코 습격 사건을 떠들어 대고 있는 판 국이니까요." "그래, 뭔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