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개인회생법무사

토니 데인저를 찾게 되거든 말해. 디스가 말하기를 다 죽여 없애라고 하더라고. 알겠나? 몽 땅이야. 모든 일은 다 뒤로 미뤄버려. 또 디스는 그 쥐새끼를 원한다고도 전해. 그리고 뭐든 몸에다 지니고 다니지 말라고 당부하더라고 꼭 전해! 자, 어서가라! 가는 길에 윌리 워커와 필립 허니한테도 얘기해. 내가 지금 당장 보잔다고 말이야!" 몇 분 뒤에, 저택이 아까의 흥분 상태를 채 벗어나지 못하고 있을 때 디조르쥬는 워커와 관악구개인회생법무사 관악구개인회생법무사 관악구개인회생법무사 관악구개인회생법무사마라스코에게 사실을 있는 대로 털어놓았다. "얼마 전부터 느낌이 이상했었는데 무언가 일이 잘못됐어. 그러나 이제는 무엇인지를 알 수 있을 것 같다. 내 머릿속에 두 개의 이름이 떠올랐다. 누구인지 알겠나?" "루이 페나." 마라스코가 말했다. "프랭크 럭키." 그렇게 말한 사람은 워커였다. "그렇다. 그러나 속단은 금물이야!" 디조르쥬는 경고하듯 내뱉었다. 그의 눈길이 염탐하듯 마라스코에게로 떨어졌다. "빅터 포피가 재기할 수 있는지 살펴보고 그가 우리들에게 필요한 무슨 정보를 가진 것이 없는지 알아보도록. 그러면 그 프랭크 럭키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 알게 되겠지." 마라스코는 침착하게 고개를 끄덕이더니 전화가 놓여 있는 테이블로 다가갔다. 디조르쥬가 윌리 워커에게 명령했다. "모든 방법을 다 써서 추적해. 스크루이 루이가 있음직한 곳이면 어디든지 뒤져 봐. 우리 일과 조그마한 연관이라도 있는 곳은 샅샅이 뒤져! 그리고 번화가도 파고들어 가서 그 집승 같은 놈이 떨어뜨린 부스러기라면 무엇이라도 긁어 와. 무언가 낌새가 있으면 즉시 연락해!" 워커는 눈을 굴리며 방을 나갔다. 마라스코는 작은 수첩을 꺼내었다. 그는 신호가 닿자 디 조르쥬의 눈을 바라보며 돌아섰다. 대화는 짧았다. 마라스코는 대부분 듣고만 있었다. 마침 내 그는 송수화기를 테이블 위로 내려놓고 거의 비탄에 가까운 한숨을 내쉬었다. "그래, 소식이란 뭐야?" 디조르쥬는 고통스런 얼굴로 물었다. "빅터 포피였습니다. 그 사내는 프랭크 럭키를 벌써 5년이 넘도록 보지 못했다고 하는 군 요. 그가 프랭크에 대해 마지막으로 들은 얘기로는 그가 베트남에 파견되었으며 그곳에서 어떻게 되었다는 것, 대개 그 정도뿐이었습니다." "뭐가 어떻게 돼?" 디조르쥬는 잔뜩 긴장하여 되물었다. "살해되었답니다, 디스." 방 안은 정적에 휩싸여 버렸다. 곧 입을 연 것은 디조르쥬였다. "플로리다에 있다는 그 자가 잘못 들은 것일 수도 있어." "소문으로 들은 소식이라고 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