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개인회생신청

몇몇 가난한 저택 경호원들은 그의 패거리에 끼여 들게 된 것을 행운으로 여기고 있었으며, 영광의 날이 올때를 고대하고 있었다. 보란은 이런 유형의 사람들을 충동질하면서 비상시에 이용이 가능하도록 몇몇 경호원들을 서서히 포섭해 나갔다. 10월 21일 밤에 저택을 나서면서 그는 주차장으로 가기 위해 정원을 가로지르는 길을 택 했다. 결국 그는 좀처럼 만날 수 없는 사람 안드레아 다고스타를 만나게 되었다. 그녀는 수 여주개인회생신청 여주개인회생신청 여주개인회생신청 여주개인회생신청영복 위에가운을 걸친 차림으로 풀 옆의 기다란 휴식용 매트 위에 누워 있었다. 보란은 그 녀에게 조용히 말을 건넸다. "요즘은 어때? 안드레아." "아, 그저 그래. 괜찮아요." 그녀는 감정이 묻어나지 않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그러나 보란과 눈이 마주치자 그녀의 표정이 조금 흔들렸다. "당신 친구들한테서 수영장 근처엔 얼씬거리지도 말라는 얘기 못 들었어요?" "내가 잊어버렸나 보군." 보란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말을 이었다. "아니지. 그건 사실이 아니야. 나는 당신 속에 스며들어 가고 싶어 안달이 날 지경이었 어." "당신은 너무 자주 나한테 부딪쳐 와요, 램브레터 씨!" 그녀는 냉정하게 쏘아붙였다. "미안해, 안드레아." 보란은 부드러운 표정으로 사과했다. 그가 그대로 자리를 뜨려 하자 그녀는 야유를 퍼붓 기 시작했다. "빅터 포피가 플로리다에서 돌아오기만 하면 그땐 더 미안하게 될 거에요!" 보란의 걸음을 멈추게 한 것은 그 말 자체 때문이라기보다는 말의 억양 때문이었다. 그는 천천히 돌아서서 그녀가 누워 있는 매트 곁에 우뚝 섰다. "무슨 소리야?" 그는 억눌린 목소리로 물었다. 안드레아의 두 눈이 정원의 여기저기를 살폈다. 그리곤 두 팔을 활짝 벌리며 입술을 내밀 었다. 보란은 그녀를 힘껏 껴안았다. 그러나 안드레아의 입술은 보란의 목덜미를 핥고 있었 다. "그들은 당신이 가짜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그녀는 손을 놀려 어깨를 쓰다듬으면서 속삭였다. "나도 그렇게 생각해요. 뭐에요, 당신? FBI? 형사?" 보란은 그녀의 매트 위로 기어올랐다. 그는 팔을 돌려 안드레아의 허리를 끌어안으며 여 자의 귀 밑 부드러운 피부에 입술을 갖다 댔다. "플로리다란 무슨 얘기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