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개인회생무료상담

”“제가 곁에 있겠어요.”이번 일로 댄은 그녀를 의심했던 자신에게 갈등을 느 꼈다. “고맙소, 질리, 난 가까운 곳에 있겠소.”댄은 그녀에게 잠든 스테파니를 맡긴 채 침실을 나왔다. “불쌍한 타라!……”질리는 깊이 잠든 스테파니를 내려 다 보며 중얼거렸다. 아래층 거실에 앉아 졸고 있던 사라는 댄이 내려오는 소리 에 깨어났다. “거짓말은 필요없겠지. 상태는 별로 좋지 않아.”“회복될 수 있 을까요?”“그야 물론이지. 하지만 시간이 좀 걸릴거야. 우리 모두가 네 엄마를 평택시개인회생무료상담 평택시개인회생무료상담 평택시개인회생무료상담 평택시개인회생무료상담도와 줘야만 해.”사라는 의자에 일어나 댄에게 다가갔다. “그럼 댄은요? 누가 돌보죠?”“난 견딜 수 있어.”“부탁이에요. 어제 에디 킹의 문제도 있고 한데 좀 쉬세요, 네?”댄은 사라의 배려에 소파에 함께 앉았다. “알았어요. 의사 선 생님. 환자가 수술 도중 죽으면 마음이 아프고 책임도 느껴져. 또 그래야만 되는 일이고. 하지만 내가 누구보다 사랑하고 중요하게 여기는 건 네 엄마야.”그는 사라의 이마에 가볍게 키스해 주었다. 스테파니를 에덴으로 데려가 간호까지 해 준 질리는 다시 제이크를 방문했다. 그녀는 제이크에게 정보를 제공했다. “대재 벌 하퍼 대표도 오래가지 않아요. 싸움은 끝났고 당신이 이겼어요.”제이크는 스 테파니가 누워있다는 정도밖에 알지 못했다. 자세한 상황은 철저히 비밀에 붙여 졌다. “질리, 새로운 정보가 있으면 매우 고맙겠소.”“얼마나 고맙죠?”“그건 후에 당신이 원하는 게 뭐냐에 달렸지.”“그래요? 오, 가엾은 스테파니…….” 질리는 갑자기 연극배우의 대사처럼 슬픈 목소리를 냈다. “불쌍하다는 건 적당 한 표현이 아닌 것 같군.”“오늘 아침에 보셨다면 같은 생각이었을 거예요.”그 자리에서 질리는 더 이상 말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녀의 속셈은 누구도 장담할 수 없었다. 심각한 순간이 닥쳤다. 빌리도 더 이상 제이크를 이사회의에서 제외 시킬 수 없었다. 합당한 주식을 그가 가졌기 때문이다. 그는 빌리와 데니스를 비 롯한 전인원이 모인 가운데 거드름을 피우며 회의장에 나타났다. 이렇게들 나와 주셔서 고맙습니다.”빌 리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왔으니 회의를 시작합시다. ”제이크가 아직 자리에 앉기도 전이었다. “아주 좋아요. 스테파니 하퍼는 늦나 보죠?”“회장님은 오늘 참석하시지 않습니다. 빌리는 제이크와 스테파니의 호 칭에 엄격한 격차를 두었다. “어디 아프신가요?”“아뇨. 아주 건강해요. 간단 히 끝낼 수 있는 회의에 참석할 필요를 느끼시지 않는답니다.”그 자리에서 빌 리의 발표에 대한 진위를 알고 있는 사람은 그 자신과 데니스뿐이었다. “그럼 시작할까요?”“저쪽입니다.”빌리는 대뜸 회장자리에 앉으려는 제이크에게 이 사좌석의 빈의자를 가리켰다. “미안합니다. 내가 너무 서둔 것 같군요.”제이크 는 가벼운 실수처럼 넘기며 지목된 자리에 가서 앉았다. 빌리는 회의를 단도직 입적으로 시작했다. “모두 아시듯이 샌더스 씨의 이사임명을 투표에 붙이겠습 니다. 이미 충분한 논의가 계셨을 터이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그는 이어 제이 크에게 정중하게 물었다. “하실 말씀 있으십니까?”“결과에 영향을 끼칠 말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