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회생 파산, 닥터 개인회생

쓰지 않고 현금 지불을 해주는 분이라구요. 말이 없으신 편이고 자신의 일에만 신경을 쓰고 그리고……." 그는 보란의 얼굴에서 실망의 빛을 보았다. "그리고 내가 배일 아침 출판업자와 함께 망아지 등 위에다 책을 100권씩 쌓는다고 말했 나?" 의사회생 파산, 닥터 개인회생 의사회생 파산, 닥터 개인회생 의사회생 파산, 닥터 개인회생 의사회생 파산, 닥터 개인회생 보란이 불쑥 물었다. 지배인은 그저 벙긋거리며 두 눈을 이리저리 굴리고 있을 뿐이었다. "그렇게 기분 상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램브레터 씨." 그가 조롱하는 투로 말했다. "꼭 알고 싶다면 웃돈을 좀 얹으시죠." 보란은 데스크에 몸을 기댄 채 20달러를 다시 집어 양복 주머니에 넣으며서 총이 보이도 록 했다. 그리고는 다시 50달러를 꺼냈다. 지배인의 눈이 현금과 권총을 번갈아 살폈다. "전 정말 잘 몰라요……." "ㅁ사실을 쉽게 털어놓으리라고는 기대도 안 했어. 책상을 치우고 뺨이나 한 대 갈겨 줄 까, 어때?" 그때 지배인의 눈빛이 달라졌다. 그는 결심을 굳힌 모양이었다. 그의 입에서 조금 의외의 말들이 흘러 나왔다. "그 분은 당신이 누구며 무슨 일을 하시는지에 대해 물었습니다. 래브레터 씨, 전 숨길 필 요는 없다고 생각하고 당신이 며칠 전부터 이곳에 묵고 계시며 조용한 성격을 지닌 분이라 고 말해줬을 뿐이에요. 아! 그리고 다고스타 부인이 당신을 꼭 한 번 찾아왔다는 것도 말했 지요. 제가 잘못했나요?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다고스타 부인, 정말 과부라기엔 너무 젊고 예쁘더군요. 불쌍해요……." "망아지에 대한 말도 했나?" "네, 그랬던 것 같아요. 그러나 별로 신경 쓰는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그 사람 이름이 뭐라고 하던가?" 지배인은 아랫입술에 경련을 일으켰다. "마라스코라고 한 것 같았습니다. 사랍들이 그를 허니 마라스코라고 부르는 것 같았어요. 묘한 이름이었어요. 그 거친 외모하며……." "내 우편물에 대해서는?" 지배인의 눈빛에선 갈등의 기미가 역력히 보였다. "전……아……마라스코는 줄리앙 디조르쥬와 관계가 있어요. 램브레터 씨. 알겠지만 디조 르쥬 씨는 다고스타 부인의 친아버지입니다. 이런 관게를 놓고 볼 때 전 도무지……." "자넨 내 우편물에 대새서도 얘길 했지?" "네, 선생님. 뉴저지와 플로리다에서 편지가 온다고 했어요. 난……그저……. "그래그래, 됐어." 보란은 긴장으로 땀에 젖은 지배인의 손바닥에 50달러를 쥐어 주었다. 그는 로비를 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