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개인회생제도

그를 그토록 놀라게 만들었단 말입니다. 그는 슬슬 나에게 접근하고 있었소. 이제는 내가 자 신의 일에 책임을 지거나 아니면 이곳에서 떠나게 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소." 호리호리한 몸집의 사복 경찰관은 젖은 잎담배 조각들을 마룻바닥에 뱉어 냈다. 그리고는 덧붙였다. 삼척개인회생제도 삼척개인회생제도 삼척개인회생제도 삼척개인회생제도 "당신에게 무슨 근거가 있다는 거요. 팀?" "우린 갖고 있어." "무엇에 대한 걸 말요?" 콘은 지긋지긋하다는 투로 물었다. "자네가 이름을 붙이도록 해주지. 우리는 그걸 갖고 있다네. 형사 범죄 음모가 그 하날세. 다른 하나는 타인을 살해하겠다고 공공연하게 공갈 협박한 죄일세." "어느 도시에서 그런 범죄가 저질러졌다는 거요, 브래독?" 로스앤젤레스로부터 온 주임은 침착하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그 음모는 로스앤젤레스에서부터 계획되었어. 우리는 그것을 증명할 수 있어. 범죄 발생 예정 지역만 해도 3,4개 군에 달한다네. 이 건에 대해서는 새크라멘토 팀도 우리와 같이 뛰 고 있어. 우리는 곧 이주에 있는 범죄 기지를 습격할 예정일세, 징기스. 군 경찰의 도움이 있으면 더욱 좋겠지만 도움이 없다 해도 작전은 수행할 걸세." "불치의 죄인 작전은 포기되었다고 들었소." 콘은 나지막하게 말했다. "물론 그렇게 되었네. 그렇지만 나는 검찰 총장 휘하의 특수 업무 파트에 소속됐다네. 우 리는 이곳에서, 바로 자네의 훌륭하고 매력적인 이 마을에서 작전을 개시하고 있는 거라네. 그러니 자네는 미리 변명거리나 궁리해 두라구, 무슨 이유로 자네의 깨끗한 마을에서 잘 알 려진 범법자를 감춰 두고 있었는지에 대해서 말일세." "누굴 두고 잘 알려진 범법자라고 하는 겁니까?" 콘이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말꼬리를 붙잡고 나와 씨름을 할 생각은 말게." 팜 빌리지의 경찰서장은 모자를 위로 밀어 올리고는 이마를 조급하게 문질렀다. "이 마을에서 일어난 습격 사건과 페나는 아무런 관계가 없소. 당신도 알잖소? 단 한순간 도 그런 생각은 마시오. 그를 범법자 명단에 올리지 않았다는 이유로 내가 대법원으로 끌려 가 재판을 받으리라는 그 잘난 추측을 말이오. 사실 브래독, 당신이 얘기한 바로 그 사람이 내 집에 귀한 손님으로 와 있소. 어쩌겠다는 거요?" 갑자기 벌떡 일어선 콘은 모자를 벗어 마룻바닥에 내팽겨쳤다. "브래독! 당신은 지독한 기회주의자일 뿐이오! 그래 어디 한번 남자답게 얘기해 봅시다!" 브래독은 큰 소리로 웃어 대다가 자신의 모자도 벗어 멀리 내던졌다. "그렇게 하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