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개인회생 파산 자격

"물론이오." "페나에게 어떤 식으로 그런 확신을 갖게 한 건가? 자네가 그를 만족시킬 만한 어떤 것을 갖고 있다는 것을 그에게 어떻게 확신시켜 줬나?" 콘은 어깨를 으쓱해 보였다. "그에게 세뇌 요법을 쓴 거요. 보시오, 브래독. 그 자는 가문에 돌아가는 일에 겁을 먹고 포항개인회생 파산 자격 포항개인회생 파산 자격 포항개인회생 파산 자격 포항개인회생 파산 자격있었소. 그가 여기에 오래 머물러 있으면 있을수록 빈 손으로 가문에 돌아가는 일은 더욱 힘들어 지는 거요. 내가 그 자를 갈고리에 매달아 두었다고 얘기한 것은 바로 그런 뜻이었 소." 브래독은 꿈꾸는 듯 창 밖을 오래도록 응시하고 있다가 속삭이듯 말했다. "멍청한 짓이야, 징기스. 자네 쪽에 그 거래를 성립시킬 만한 어떤 카드가 없다면 어쩔 텐 가?" "나는 그걸 가지고 있소." 콘은 시선을 떨구며, 그러나 단호하게 대답했다. "무엇인가?" "당신은 왜 지옥에라도 가지 않소?" 브래독은 길게 한숨을 내쉬었다. "5분간만 자네와 얘기를 계속하겠네, 그 뒤에는……. 난 말일세, 나는 자네가 손도 얼굴도 더럽히지 않기를 바랄 뿐이네. 징기스. 만일 자네가 곤란에 처해 있는 보란을 그런 식으로 조종하고 있다면 그때는……." "그건 협박처럼 들리는군요, 주인님!" "협박이라고 생각하게." 콘은 허리를 굽혀 마룻바닥에 내팽개쳤던 모자를 집어들었다. 모자를 눌러쓴 그는 회전 의자에 깊숙이 몸을 묻었다. 그리고는 신선한 담뱃잎을 한 움큼 입속에 털어 넣고 몇 분동 안 빠른 입놀림으로 씹어 대기 시작했다. 얼마 후 그는 무거운 한숨을 토해 내더니 입을 떼 었다. "나는 확신하고 있소. 보란은 이곳 팜 빌리지에서 성형 수술을 한 거요. 그래서 우리가 못 알아보고 있는 걸 거요. 틀림없소." 브래독의 얼굴 근육이 경련을 일으켰다. 그는 콘을 노려보며 무섭게 추궁했다. "어디에서? 누구에 의해?" "저 위, 뉴 호라이슨 가에서." "그곳에 성형의가 있었나? 바로 그게…… 이런, 징기스! 뉴 호라이슨 가라구! 지금 성형 수술에 대해 말한 건가?" "당신도 이미 알고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콘은 열심히 담뱃잎을 씹어 대며 부드러운 어조로 말했다. "콘, 너를 구속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