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개인회생제도

"그 여우 같은 놈이 남겨 두었던 일당들입니다. 윌리 워커와 그 패거리들이죠. 그들은 지 금껏 그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었던 것이 분명합니다." "프랭크 럭키에게 그 소식을 알리는 게 좋겠군." 마라스코가 들이민 라이터에 불을 붙이며 디조르쥬가 조급하게 외쳤다. "그를 찾았지만 늦었습니다. 그는 벌써 이곳을 떠났답니다. 공작을 위해 이미 그곳에 가 김해개인회생제도 김해개인회생제도 김해개인회생제도 김해개인회생제도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에게 다른 애들을 좀 붙일 걸 그랬나요?" 디조르쥬의 시선이 벽시계 바늘에 맞춰졌다. 그는 알코올이 섞인 커피를 한 모금 마셨다. 그리고는 천천히 담배를 빨아 들이면서 다시 한 번 시계를 쳐다보는 것이었다. "아니야, 그러기에는 너무 늦었어. 그저 한번 두고 보는 거야, 필. 프랭크 럭키의 솜씨가 얼마나 훌륭한지 말이야." "너무 불리한 조건이 아닙니까, 디스?" 마라스코가 걱정스럽다는 듯 말했다. "글쎄, 꼭 그렇기만 한 것도 아닌 것 같은데…… 어쨌든 시체를 묻기 전에 잠시 기다리면 서 살펴보는 일도 재미있잖나? 자네는 곧 나가서 차를 몇 대 준비시켜 둬. 당장 쓸 수 있도 록 말이야." 마라스코는 말없이 문을 향해 걸어갔다. 그는 뭔가 말할 듯 돌아섰다가 마음을 바꿔 먹고 는 스스로에게 투덜대며 밖으로 나갔다. "그게 지금 우리가 취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면……." 잠들어 있던 루이 페나는 몇 번 몸을 뒤척이다가 갑자기 벌떡 일아나 앉았다. 조용한 목 소리로 누가 그를 부르고 있었다. "이봐, 루이! 나야, 윌리라구!" 침대 머리맡의 실내등이 켜졌다. 윌리 워커가 미소를 머금고 침대 곁으로 다가왔다. 그는 페나의 팔목을 철제 침대의 기둥에 얽어 매놓고 있던 수갑을 풀어 주었다. "언제 놈들이 이 더러운 것을 채워 놨나?" "바로 어젯밤이었어." 페나가 말했다. "그래? 너무 오랫동안 고생했군!" 그는 수갑 자국이 선명히 남아 있는 손목을 연신 문질러 대면서 급히 옷을 입기 시작했 다. "서장이 다 불어 버렸어. 그래서 로스앤젤레스 경찰이 나를 이꼴로 만들어 버렸다구." "그렇게 조심해서 말할 필요는 없어." 워커가 루이를 안심시키듯 말했다. "우리가 놈들을 붙잡아 뒀으니까……." 페나는 들뜬 목소리로 물었다. "그 늙은 여자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