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충남

결심한 것을 알아차린 탓이다. "지금 내 관심은 당장 아내를 찾아내야 한다는 것뿐입니다. 자, 이젠 어떡하시겠어요?" 그는 마치 스테파니가 사고를 당한 것이 사냥꾼의 책임이기라도 한 것처럼 그를 다그쳤다. 개인회생충남 개인회생충남 개인회생충남 개인회생충남 날은 이미 어두워졌다. 그 시간엔 누구도 나서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었다. "무선 연락을 취해 놓고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기다려야 된단 말예요?" "할 수 없지." "그 안에 내 아내가 어떻게 될지 누가 알아요?" 사냥꾼이 두 눈을 치켜 떴다. 바로 스테파니가 물에 빠지는 것을 보고도 구해 내지 못한 그를 탓하는 뜻이 두 눈에 담겨 있었다. 그를 마주 노려보던 사냥꾼은 이내 고개를 돌려버렸다. 싸울 가치도 없다고 생각한 듯 했는데 그렉이 비록 젊기는 하지만 사냥꾼도 만만치만은 않았다. "여봐요." 그가 체념한 듯 돌아서서 걸어가자 그렉이 급히 그를 불렀다. "뭐야?" "내 아내가 살아 있을 확률이 얼마나 될 것 같죠?" 순간 사냥꾼의 얼굴에 분명한 조소와 증오의 표정이 스쳤다. "자네가 진정으로 아내를 사랑한다면 그런 식으로 말하지는 않았을 것 같군." 그는 침통하게 말한 다음 돌아서서 걸어가 버렸다. 뒤에 남은 그렉은 한마디도 대꾸하지 않은 채 사라지는 그의 뒷모습만 바라보았다. 자신의 속셈을 눈치챘을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한 것이다. 그렉은 스테파니가 살아 있을 확률에 무척 신경을 곤두세웠다. 캠프의 모닥불은 밤이 깊어 가는 줄도 모르고 활활 타올랐다. 질리가 모닥불 앞에 앉아 슬픈 눈물을 계속 흘리며 앉아 있었으며 약간 떨어진 곳에서 그녀를 지켜보는 크리스는 질리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앉아 있었다. 비통하기는 마찬가지였으나 질리가 느끼는 슬픔과는 전혀 성질이 다른 것이었다. 그는 충분히 짐작하고 있었던 것이며 질리가 에덴에 도착할 때부터, 아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