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개인회생제도

사고였음을 시인하지 않으면 영원히 입을 봉할 수도 있다는 협박이기도 했다. 그렉은 필요하다면 어떤 방법이든 쓸 수 있는 매우 위협적인 존재임이 오후의 사건을 통해 질리는 충분히 알 수 있었다. 어쩌면 자신도 스테파니처럼 될 지 아무도 모르는 일이었다. 이윽고 질리는 그렉의 조작된 광명개인회생제도 광명개인회생제도 광명개인회생제도 광명개인회생제도의견에 동의하듯 조용히, 힘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맞아요. 사고였어요." 그렉의 얼굴에 순간적으로 만족스러운 미소가 얼굴 가득 퍼졌다.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느긋한 표정이었는데 유일한 목격자인 질리가 사고였음을 인정한 이상 어떤 변명이나 증인도 필요 없이 자신은 완전범죄를 저지를 수 있게 된 것이다. 설령 법정까지 비화된다 하더라도 사고를 증명할 증거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이때 그렉이 보인 행동을 지켜보던 크리스는 더욱 참기 어려운 분노를 느꼈다. 그렉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다정하고 사랑스럽게 질리를 다루었다. 가장 사랑하는 여자가 아니고서는 그렇게 행동할 수는 없었다. 울고 있는 그녀의 등이나 어깨에 다정한 키스를 해주며 토닥거리는 그렉이었다. 질리는 아직 울음을 그치진 않았지만 그렉의 살인극에 동참한 셈이고 보면 그에게 모든 것을 맡길 수밖에 없었다. "이걸 마시면 좀 나아질 거요." 그는 주머니에서 휴대용 술병을 꺼내더니 그녀에게 권했다. 잠깐 그것을 들여다보던 질리는 이윽고 받더니 입으로 가져가 한 모금 마셨다. 하지만 그것으로 슬픔이 진정되는 것은 아니었다. 질리는 그렉이 다정하게 어깨를 감쌀 때 기다렸다는 듯이 그의 가슴에 안겼다. 처음부터 그 광경을 지켜보는 크리스의 두 눈에 나타난 분노는 말할 수 없는 배신감 바로 그것이었다. 그는 이번에도 질리와 그렉이 담합하는 광경을 목격하고 말았다. 그렉의 협박과는 전혀 상관없이 질리도 역시 살인자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아울러 스테파니에 대한 동정심 때문에 가슴이 찢어지는 듯한 아픔을 느꼈다. 스테파니의 처절한 비명을 묵묵히 집어삼켰던 날이 소리 없이 지나가고 이윽고 날이 밝았다. 캠프에서는 스테파니에 대한 수색 작전이 시작되고 있었지만 희망이 거의 없는 듯 사람들의 표정에서는 전혀 밝은 기색을 찾아볼 수가 없었다. 같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