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구리

시간, 그곳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늪지대에도 아침은 찾아왔다. 한 여자의 비극은 대자연에게 아무런 영향도 끼치지 않은 듯 햇살은 눈부시게 빛나고 있었다. 삭막하게만 보이는 늪지대의 창공을 낮게 날아다니는 철새 떼가 스산한 느낌을 줄뿐만 아니라 죽어 있는 수목들이 도처에 쓰러져 있으면서 늪을 개인회생구리 개인회생구리 개인회생구리 개인회생구리구성하는 진흙탕까지 을씨년스러움을 더하고 있었다. 다른 때와는 달리 공중을 나는 새들은 늪지대에서 얼마 높지 않게 날아다녔다. 무엇인가 심상치 않은 일이 늪지대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이 분명했다. 새들은 그 새로운 물체가 먹이인가를 확인하는 듯 낮추었다가 높이 나는 비행을 주기적으로 계속 반복하고 있었다. 새들이 떼지어 낮게 날고 있는 그 바로 밑에는 과연 심상치 않은 무언가가 있었다. 처음 그들의 눈에 뜨인 것은 사람의 팔이었다. 진흙과 피가 범벅이 되어 있었고 전신이 만신창이가 된 그것은 진흙탕에 엎어진 채 전혀 미동도 하고 있지 않았다. 얼굴도 처참하게 찢겨져 상처가 깊었고 한쪽 눈은 완전히 찢겨져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였다. 그것은 바로 스테파니 하퍼였다. 그녀는 죽은 듯 했다. 그녀에게 만일 희미한 심장 박동이라도 느껴진다면 그것은 기적적으로 인디고 블루 악어가 그녀에게 선심을 베풀었다고 밖엔 달리 생각할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처음 그녀가 물에 빠진 지점에서 굉장히 멀리 떨어진 그곳은 진흙이 갯벌을 이루고 있는 곳이었는데 바로 그 위에 몸을 길게 누운 채 얹혀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적임은 분명했다. 하지만 그곳도 언제 악어가 나타날지 모르는 위험이 늘 도사리는 곳이었다. 때마침 그곳에서 약간 떨어진 물위에 한 노인이 보트를 타고 나타났다. 마치 스테파니의 운명을 예감하기라도 하듯 그는 쓰러져 있는 그녀에게서 그다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았다. 하지만 불과 몇 미터 떨어지지 않은 곳에 흙탕물을 튀기며 두꺼운 등가죽을 드러낸 커다란 악어가 조용히 움직임을 시작하고 있었다. 두 가지 운명의 갈림길이 동시에 그녀에게 밀어닥친 것이다. 밤새 시장기를 느낀 악어는 그의 훌륭한 아침 식사 거리를 찾아 서서히 먹이 사냥을 시작하려 했던 것이다. 악어는 그녀가 있는 방향으로 느릿하게 이동하는 중이었다. 한편 막 보트를 돌려 되돌아가려던 도인이 갑자기 동작을 멈추더니 조용하게 그리고 무엇인가에 집중하면서 한 곳을 주시하기 시작했다. 그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