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시 절호의 기회를 얻었다. 뉴스에 민감한 주식시장에서 하퍼사의 주식은 큰 폭 으로 하락하는 추세를 보였다. 제이크는 안톤을 통해 느긋한 마음으로 값이 더 욱 하락했을 때 20퍼센트를 확보하도록 당부했다. 지난번 단념했던 하퍼사의 이 사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였다. 정확한 정보는 입수하지 못했지만 스테파니에게 심각한 문제가 생겼다는 확신과 함께 재도전을 시도하려는 것이다. 주식값이 큰 폭으로 하락하면서 하퍼사의 빌리와 데니스 사이에도 갈등이 증폭되엇다. “무 성주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성주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성주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성주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슨 속셈인지 모르지만 하퍼사는 이제 끝났어요.”데니스는 그 원인을 노골적으 로 빌리에게 돌렸다. “그만해 두게, 데니스. 날 그렇게 떠볼 필요없어.”“떠봐 요?”“홍보에는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나? 어머니 문제가 누설되지만 않았어도 이 지경은 안 됐어!”“변명하지 말아요. 왜 자신이 이미 한 물 갔다는 사실을 인정하려 들지 않죠?”데니스가 홱 나가버린 직후 톰이 들어왔을 때 빌리는 치 미는 분노 때문에 부들부들 떨었다. “괜찮으세요?”빌리는 간신히 안정을 되찾 았다. “그래, 괜찮다. 웬일이냐?”“어젯밤 사라에 대해선데요…….”톰은 아버 지의 기분을 알아차리며 태도를 바꾸었다. “지금은 때가 아니군요. 그보다 아버 지, 데니스가 말썽이라면 무슨 수를 내야 되지 않겠어요?”“스테파니가 돌아올 때까지는 방법이 없지. 그녀가 돌아올 수만 있다면…….”빌리는 절망적으로 말 끝을 흐렸다. 누구보다 스테파니를 잘 아는 그였다. 언제까지 데니스를 옹호해 주겠느냐는 댄의 진심어린 충고에 대해 ‘그애가 내 아들일 때까지는요.’라고 대답했던 스테파니였던 것이다. 스테파니의 그 같은 성격을 충분히 알고 있지 않았다면 빌리는 총지배인 자격으로 데니스에게 어떤 방법을 강구했을 것이다. 스테파니의 상태는 어느 정도 호전되고 있었다. 정신과 전문의 버네트 박사와 댄의 정성이 가져온 결과였다. 그녀는 적어도 정상적인 대화를 가능하게 할 만 큼 과거의 악몽에서 벗어나 현실을 상당부분 되찾아냈다. “언제까지 이래야 되 죠?”스테파니의 물음에 버네트는 신중한 표정을 지었다. “스스로 마음먹을 때 까지요.”“제가 일부러 이런다고 생각하세요?”“아뇨. 하지만 포기하는 쪽을 선택하신 겁니다. 하퍼사를 경영하면서 다른 사람의 판단에 그대로 따랐습니까? ”“그건 달라요.”그녀는 자신이 ‘타라’가 아닌 스테파니임을 알고 있었다. “어떻게 다르죠?”“내가 잘 아는 일들을 다루는 거니까요.”“언제나 말이죠? ”“너무 복잡할 경우에는 조언을 구하죠.”“혹시 그릇된 판단을 내린 일은 없 나요?”“실수는 누구나 하잖아요?”“자신의 잘못을 시인하기도 합니까?”“그 렇지 않다면 경영자의 자질을 갖추지 못한 거겠죠.”그쯤에서 버네트는 어느 정 도 자신을 가졌다. “그렇다면 말하죠.”스테파니는 의식이 분명한 시선으로 그 를 바라보았다. “당신이 수영장에서 악어를 발견했을 때 의식적이든 그렇지 안 든 현실로부터 도망치겠다고 결심한 겁니다. 그리고 그러한 의도를 일시적인 것 에 그치지 않고 더 연장하기로 마음먹은 거죠.”“결국 제 잘못이군요?”댄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