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공주

늪지대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는 듯, 거리가 약간 떨어져 있었는데도 진흙에 쓰러져 있는 물체가 사람이라는 것을 금방 발견할 수 있었다. 노인은 스테파니를 향해 조심스럽게 움직임을 시작한 악어도 동시에 발견하고는 서둘기 시작했다. 악어가 발견하기 전에 쓰러진 사람을 먼저 구해야 하는 것이 우선 이라고 생각했다. 개인회생공주 개인회생공주 개인회생공주 개인회생공주 늪지대에 능숙한 그는 이미 보트에서 내려 스테파니에게 다가갔다. 여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더구나 아직 숨이 끊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한 그는 악어가 발견하기 전에 스테파니를 배로 옮기기 위해 있는 힘껏 필사적으로 움직였다. 들쳐업을 수도 없을 만큼 축 늘어진 그녀는 끌리다시피 하면서 배 위로 옮겨졌다. 의식은 전혀 없어 보였다. 지금은 노인에 의해 악어밥이 되는 것을 겨우 면하기는 했지만 살아날 수 있다는 가망이 전혀 없다고 할 수 있을 만큼 그녀의 몰골은 말이 아니었다. 다만 스테파니가 그렇게 그렉에게 당하지 않았다는 것만이 확실할 뿐이었다. 11 워니 브랜드리의 시체는 금방 발견될 수 있었다. 물론 그를 독살한 제인 미첼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없었다. 제인이 호텔을 살인 현장으로 선택한 것은 충분히 이유가 있을 것이다. 범행 후 사람들 틈에 섞여 쉽게 도주할 수도 있을 뿐더러 도주할 곳도 매우 많았기 때문이다. 만약 외진 곳이었다면 도주의 위험은 충분히 감안해야 할만큼 그녀에겐 위험이 매우 많았다. 경찰에 의해 워니의 시체는 옮겨졌고 이번의 살인 사건 수사를 위해 특별히 F.B.I에서 두 명의 수사 요원이 파견되기도 했다. 그것은 이례적인 일이기도 했다. 연방수사국에서 두 명의 수사 요원을 파견한 데에는 그럴 만한 이유가 충분히 있을 것이다. 우선 경찰 검시관의 중간 보고가 있었는데 그 자리에는 관할 경찰서의 수사 반장과 감식 반원 그리고 F.B.I 요원 두 명이 배석했다. "사망의 원인은 청산가리에 의한 독살입니다." 실해 요인은 밝혀졌다. "어떤 방법을 사용했죠?" 한 수사 요원이 물었다. "이런 경우 대부분 범인은 음식이나 음료를 사용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