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개인회생

비합리적인 행동이란 말이야`하고 디조르쥬는 계속 생각했다. 그런 짓이란 항상 죄의식의 소산에 불과했다. 줄리앙 디조르쥬는 루이 페나가 고집스럽게 가문의 거처를 피하는 행동의 배후에 숨겨진 까닭이 무엇인지 몹시 궁금했다. 그는 앞으로 24시간 안에 그 이유들을 알게 되거나, 아니면 그에 대한 살인 청부 계약을 성립시키거나, 또는 그 둘 모두를 취하게 될 것 이었다. 그리고 필립 허니 마라스코는 이미 그의 카포가 무엇을 원하는지를 명백히 알고 있 충주개인회생 충주개인회생 충주개인회생 충주개인회생었다. 30분이 지났으나 디조르쥬 저택에서 어떤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알고 있는 사람은 아무 도 없었다. 가문 전체를 뒤흔들어 놓은 그 경악스러운 소식은 숨이 턱에 차서 당도한 한 대 원에 의해 디조르쥬 저택 내에 알려졌다. 그는 전세 낸 헬리콥터를 타고 왔다. 토니 데인저 의 일당에 속하는 전투병인 그 전령은 즉각 카포와 회합을 가지게 되었는데 그는 흥분에 떨 며 디조르쥬에게 말했다. "그들이 우리를 완전히 박살내 버렸습니다. 디조르쥬님. 어디에서나 다 마찬가지에요. 그 들이 때려부순 게……." "잠깐, 잠깐만! 좀 진정해! 이 친구야! 그들이 누구란 말이야?" 디조르쥬가 일단 그를 진정시켰다. "아마 연방 수사관인가 봅니다. 그들이 추라 비스타에 있는 우리 창고를 습겨해서 물건들 을 몽땅 빼앗겼습니다. 토니 데인저는 그 근처에 있었는데, 그는 바로 몇 분 전에 그곳을 떠 났거든요. 그가 화물의 선적이 끝나자마자 곧 멕시코 인들이 모랄레스를 붙잡았다고 당신한 테 얘기하라고 하더군요. 그가 선장들에게 그 소식을 전하려고 했을 때는 이미 늦었다는 거 에요." 디조르쥬는 떨리는 손을 들어 두 눈을 가리며 중얼거렸다. "배는 어떻게 됐어? 배는 도대체 어떻게 됐나?" "저도 그 배들에 대해서는 모릅니다. 토니 역시 모를 겁니다. 그게 바로 제가 드리고 싶었 던 얘기입니다. 토니가 모르는 것은……." "토니 그놈은 제 엉덩이가 어떻게 돼 있는지도 모른다는 거구만! 내 말은 배에 물건이 얼 마나 있었느냐는 거야!" 디조르쥬는 발악을 했다. "아, 뭐 모든 재료가 다 있었죠, 디조르쥬님. 바로 그게 제가 아까부터……." "토니 데인저는 지금 어디에 있나?" "항구로 내려갔는데, 왜냐하면……." "돌대가리!" 디조르쥬는 입에 거품을 물었다. "그들이 모든 것에 대해 알고 있다면 그 항구에 대해서도 알고 있다는 것 아냐? 그 녀석 은 바로 그들의 아가리 속으로 기어들어 갔구먼. 그래! 좋다, 우리의 나뭇더미 속 어딘가에 쥐새끼가 한 마리 기어든 것이라면……. 너는 당장 헬리콥터를 타고 샌디에이고로 돌아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