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개인회생

"무엇보다도 말이야, 이건 내가 다시 살아날 수 있다는 면허증 같은 거야, 윌리. 구경하다 가 이걸 차 밖으로 날려 버리는 일이라도 생기면 어떻게 되겠나? 응?" "잊지는 않았겠지? 우리 아이들 모가지도 당신과 함께 그 보물에 달려 있다는 걸 말이 야." 워커가 경고하듯 페나를 똑바로 쳐다보았다. 관악개인회생 관악개인회생 관악개인회생 관악개인회생 "잊긴 왜 잊어? 그런 쓸데없는 일에 신경 쓸 필요 없어. 윌리, 내가 디스한테 사실을 말하 기만 하면 그는 너를 적대시하기는커녕 더욱 신임하게 될 거야. 조금은 놀라겠지만 디스는 정말 기뻐할 거야. 이 그림을 그가 보기만 하면……. 그가 나한테 얘기했었어. 보란의 머리 통을 가지고 돌아오라고 말이야. 이거 보라구. 나는 그 머리를 가지고 있어, 바로 보란의 머 리란 말이야!" 그는 다시 주머니를 톡톡 두들겨 보였다. "이봐요. 그건 머리도 아니잖소? 그건 그림일 뿐이라구요. 안 그래요?" 타미 에드젤이 투덜거리며 끼여 들었다. "그렇지. 그렇지만 그림이면 다 같은 그림이냐 이 말씀이야. 성형을 위해 스케치한 거라 구. 보통 그림이 아니라니까. 알아 둬야 해. 이건 그의 사진을 복사한 거나 마찬가지야." "그곳에 뒹굴고 있는 시체들을 생각하니 뱃속이 뒤집히는 것 같은데?" 카피스트라노가 화제를 바꿨다. "사람이 그렇게 튀겨 놓은 칠면조 꼴이 된 건 이제껏 한 번도 본 적이 없소." "그럴 테지. 그렇지만 마리오, 노래를 부르는 칠면조였어. 나도 너희들처럼 그런 짓을 하 는 건 지겨워. 그러나 그자가 그렇게 되길 자초한 거야, 안 그런가?" "당신이 그자의 손가락을 짓이긴 것은 그가 노래를 부르고 난 뒤였잖소?" 카피스트라노가 페나의 말에 코웃음치며 반문했다. "그건 교훈을 주기 위한 거였어. 그놈들은 그 따위 짓을 하면 오래 견딜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만 돼. 이제 내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아, 마리오. 속 뒤집는 말은 그만 하라구! 오늘 은 나의 날이다. 나는 그걸 즐겨야겠어. 네가 그놈의 스프링스로 되돌아 가고 싶거들랑 가라 구. 마음대로 해!" 페나의 고통스럽게 일그러져 있던 얼굴에 다시 활기가 돌기 시작했다. "프랭크 럭키라는 놈은 누구야?" 페나가 귀를 곤두세우며 다시 물었다. "황금빛 도는 아첨꾼 같은 녀석은 아닌가?" "왜 이래?" "윌리 워커는 낮게 말하며 의미 심장한 눈길로 해럴드 그레이저를 바라보았다. 페나는 커다랗게 웃음을 터뜨렸다. "아, 해럴드는 외국 출신들한테는 신경을 쓰지 않아. 안 그런가. 해럴드?" 해럴드가 뭐라고 혼자서 웅얼거리다가 웃을을 터뜨리자 페나도 같이 웃어 댔다. 그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