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개인회생법무사

는 보란 사태를 다루는 데 있어 그의 앞에 열린 단 하나의 길을 따라 행동했을 따름이었다. 두 번 이나 그는 맥 보란으로부터 등을 돌림으로써 그가 달아나는 것을 허락해 주었다. 브 래독은 그의 이런 배반 행위를 결코 알지 못했다. 또한 라이온스는 자신의 행동이 단순한 배반행위였다고 스스로를 위로할 수도 없었다. 지금 훌륭한 한 인간의 장래가 저울대에 올 려져 있는 것이다. 그러나 라이온스의 윤리 척도로 본다면 팀 브래독과 그의 야망은 누구의 파주개인회생법무사 파주개인회생법무사 파주개인회생법무사 파주개인회생법무사질타도 받을 수 없는 것이었다. 아무튼 라이온스는 -불치의 죄인-으로부터 떨어져 나왔다는 사실이 기뻤다. 그는 맥 보란 에 대해서는 다시 듣지도 보지도 않게 되기를 바랐다. 그는 자신의 전속 명령서를 집어 들었다. 봐이스의 야간 순찰대였다. 그는 자신의 새로운 상관을 만나 보기 위해 위층으로 올라 갔다. 라이온스는 그가 전속된 새로운 부서로부터 환 영을 받았으며 그들과 금세 친해져 잠시 이런저런 잡담도 나누었다. 잠시 후 젊은 경위는 한 무더기의 지시사항과 메모지를 들고 그곳을 나와 대기실로 돌아갔다. 자정이 조금 지난 뒤에, 아직 그가 지시 사항과 메모들이 적혀 있는 서류들을 훑어보고 있을 때 그의 새로운 파트너인 알 매킨토시가 불렀다. 전화가 왔다는 것이었다. "교환의 말에 의하면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자가 나타났다는군." "봐이스에는 내 정보원이 아무도 없어. 알, 자네가 받아 보지 그래?" 앞으로 읽어야 할 것들이 잔뜩 들어 있는 서류철을 지겹다는 듯한 눈길로 멀거니 바라보 고 있던 라이온스가 의아한 눈빛이 되어 말했다. "그 사람은 자네와 통화하고 싶다는 거야. 칼, 개인적으로 말이야." 매킨토시가 말했다. 라이온스는 놀라서 눈썹을 치켜 세웠다. 그는 곧 송수화기를 집어 들었다. "라이온스 경위요. 전화 바꿨습니다." "장거리 전화요. 그러니 빨리 끝냅시다. 나를 연방 마약 단속반들과 만나게 해줬으면 하 오. 그들이 좋아할 것 같은 정보를 갖고 있소." 칼칼한 사내의 목소리였다. "왜 나한테 그런 얘기를 하십니까? 어떻게 내 이름을 아셨지요?" "믿을 수 있는 소식통이 있소. 너무 겁내기 마시오. 나를 그들과 만나게 해주겠소?" "해보겠습니다." 라이온스는 대답했다. 그는 매킨토시에게 눈짓으로 신호를 보냈다. 매킨토시는 곧 옆방으 로 달려가 같은 선의 또 다른 송수화기를 집어 들었다. "이름과 전화 번호를 알려 주십시오. 가능한 한 빠른 시간 안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그것보다도 더 좋은 방법이 있다는 걸 알잖소? 당신과 다시 통화할 수 있겠소? 새벽 5시 에 이 전화로." 사내는 여유 만만했다. "조처를 취해 보겠습니다만 지금으로선 뭐라고 확답을 드릴 수 없는 처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