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개인회생잘하는곳

보란이 마라스코를 향해 씩 웃으며 말했다. 그리고는 그의 앞을 지나쳐 계단을 올라갔다. 디조르쥬가 그 뒤를 따르다 마라스코를 돌아보며 말했다. "아, 이 친구는 프랭크 럭키, 이쪽은 필이야. 서로 인사들 나눅게. 프랭크는 우리를 도우러 온 사람이라네. 내 말이 맞지, 프랭크?" "맞습니다." 수원개인회생잘하는곳 수원개인회생잘하는곳 수원개인회생잘하는곳 수원개인회생잘하는곳 보란은 고개를 돌리지도 않고 대꾸했다. 그는 자신이 럭키라고 불리운 사실에 대해 조소 했다. 하긴 디조르쥬가 1주일 된 상처의 내막을 그대로 믿어 준 것 자체가 행운이긴 했지만. 그러나 무엇보다도 그에게 있어서 통쾌한 일은 디조르쥬 부녀 사이의 불화였던 것이다. 그는 안드레아를 침대 위에 내려놓으며 부드럽게 키스르 해주었다. 디조르쥬가 그의 옅으 로 다가서며 말했다. "프랭크, 고맙네. 딸과 잠깐 단둘이 있고 싶네. 이 애와 할 얘기사 있어. 아래층에 가서 저 친구들과도 인사를 나누도록 하게. 그럼 나중에 다시 만나세." "기다리겠습니다." 보란은 안드레아의 방을 나와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그는 마피아의 대원들과 차례로 인사 를 나누었다. 14.미스터 포인터 -불치의 죄인-수사대로부터 전임된 칼 라이온스는 즉시 10일동안의 휴가를 얻었다. 그는 캘리포니아 해안을 따라 무사 태평한 자동차 여행을 하는 것으로 휴가를 보냈다. 그가 근무 지로 돌아온 날은 10월 20일이었다. 그는 충분한 휴식으로 인해 건강을 완전히 회복한 듯 보였다. 그는 자신의 새로운 임무가 무엇인지 대단히 궁금했다. 맥 보란에 대해 생각이 또다 시 가슴을 답답하게 했다. 그의 마음 속 깊은 곳으로부터 자신도 그와 같은 이단자나 독자 적인 행동을 할 수 있는 사람이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러나 칼 라이온스는 항상 청렴 결백 한 경관이었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물론 그는 맥 보란이라는 인물이 그의 공직 생활에 어떤 형태의 영향이라도 끼치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보란은 그의 생에 짙은 그림 자를 드리워 주고 있었던 것이다. -불치의 죄인-작전에서의 임무 포기와 함께 경찰서 내의 가장 흥미진진한 가십거리는 팀 브래독 주임의 장래에 관한 것이었다. 이런 상황들이 라이온스를 우울하게 만들었다. 그는 강경하고 완고한 수사 주임 팀 브래독에 대해 존경심을 품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것은 거 의 애정에 가까운 것이었다. 브래독이 맥 보란을 체포하는데 실패한 사실에 대해 라이온스도 물론 상당한 책임감을 느 끼고 있었다. 그는 양심의 가책을 느꼈다. 그의 선천적인 의무감과 직장에 대한 충성심은 계 속 그 일을 들쑤셔내어 그를 괴롭히는 것이었다. 그는 그러한 그의 내적 갈등과 계속 싸워 야만 했다. 경관에게 있어서도 역시 첫째 의무는 개인적인 윤리 의식에 철저해야 한다는 것일까? 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