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용근로자 개인회생

라이온스는 의자를 뒤로 물리고 다리를 책상 위에 걸쳤다. 그리고는 서류 뭉치들을 옆으 로 밀쳐 놓았다. "가서 경감한테 얘기해 보세. 포인터는 장거리 전화라고 말했어. 얼마나 먼 거린지 모르겠 지만. 내 이름을 어떻게 알았는지도 궁금하고……. 대체 그자가 원하는 건 뭘까?" 라이온스 경위는 그 의문에 대한 해답을 얻을 때까지 줄곧 의아심을 품고 있었다. 일용근로자 개인회생 일용근로자 개인회생 일용근로자 개인회생 일용근로자 개인회생 한편 맥 보란은 팜 스프링스에서 대체로 한가롭게 지내고 있었다. 그의 생애와 운명은 새 로운 피륙을 짜내려 하고 있었다. 그것은 그들 모두를 포함시켜 짜여지는 새롭고 피비린내 나는 공포의 융단이었다. 10월 21일 아침 7시 30분, 로스앤젤레스 경찰국에서는 극비에 붙여진 새로운 특수 작전이 추진되고 있는 중이엇다. 암호명은 미스터 포인터로 정해졌다. 작전은 각 부서의 상호 협동 작전의 형태를 취하기로 결정되었다. 로스앤젤레스 경찰국의 칼 라이온스와 알 매킨토시, 미 연방 경찰 본부의 암거래 조사위원회 위원인 해럴드 브로렐라, FBI의 로스앤젤레스 지부 요 원인 레이몬드 포르토체시, 그리고 전 미국 국립 마약 요원인 조지 브루마이어와 마뉴엘 드 라메르카 등이 그 구성요원이 되었다. 맥 보란이 마피아의 굳게 닫힌 문을 법의 강제력이라는 신선한 대기 앞에 활짝 열어 젖히 고 있었다. 또한 거대한 범죄 조직에 대항하고 있는 맥 보란의 전쟁은 이로써 더욱 극적이 고 긴박한 국면으로 접어 들게 되었다. 여러 가지 날실과 씨실들이 직물속으로 같이 짜여 들어감에 따라 고통과 공포와 폭력 그리고 대량 학살이 예고되고 있었다. 이제 모든 사람들 의 눈에도 드러나게 될 것이었다. 부정으로부터 정의가 나올 수 없으며, 맥 보란이 지옥이라 고 규정한 이 세상으로부터는 항상 악과 피비린내나는 소용돌이가 휘몰아친다는 것을. 15.메시지 윌리 워커와 그 일당이 며칠 전 돌아오면서 들고 온 보고서는 완전히 부정적인 것뿐이었 다. 맥 보란에 대해서도, 페나에 대해서도 그 상황이나 행방은 전혀 확인이 되지 않았다. "그놈의 도시는 내 입 속처럼 말씀합니다, 디스. 만일 그 녀석들이 보란을 거기에다 묻어 버렸다면……. 아무도 그걸 모르고 있는 모양입니다. 사장으로부터 무덤 파는 노동자들까지 다 캐물어 봤습니다만 아무것도 없었어요. 루이 페나도 그래요. 어디로 갔는지 아무런 흔적 도 남긴 것이 없었습니다. 내 생각을 물으신다면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루이 페나 는 숨은 겁니다. 그게 아니라면 그 보란이라는 놈이 그를 잡아다가 아무도 몰래 무덤 속에 다 장사를 지내 버렸거나 말입니다." 워커와 그의 동료들은 비상 경계 태세에 들어갔다. 그리고 계속적으로 팜 스프링스 근교 를 의심받지 않게 순시하라는 임무를 부여받았다. 디조르쥬의 시골 별장을 찾아오는 모든 방문객들은 강력한 보안 조치에 의해 공항에 도착 했을 때부터 공항을 떠날 때까지 철저히 경호되었다. 별장은 무장 기지와 조금도 다를 바가 없었다. 최근에는 그런 중요한 방문객이 여럿 있었다. 안드레아 다고스타는 사실상 가택 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