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개인회생

디조르쥬는 마라스코를 향해 능글맞게 웃어 보였다. 그의 시선은 곧 보란에게로 옮겨졌다. "오늘 하루 종일 어디에 있었나, 럭키?" "그 문제에 대해 지금 얘기하려고 하는 겁니다. 들어 보십시오. 내가 팜 빌리지를 어슬렁 거리고 있을 때 거기서 루이 페나에 대해서 사람들이 하는 얘기를 듣게 되었죠. 그 사람은 아마 새장 속에 갇힌 새의 신세가 돼버린 모양입니다." 공기업 개인회생 공기업 개인회생 공기업 개인회생 공기업 개인회생 마라스코의 손이 호주머니 속으로 들어가 담뱃갑을 꺼냈다. 디조르쥬는 훅 하고 숨을 내 쉬었다.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건가, 자네?" "바로 이렇습니다. 루이는 팜 빌리지의 경찰들과 아주 느긋하게 지내고 있다는 이야기죠. 최근까지 계속해서 말입니다. 그리고 이것도 들어 주십시오. 그에게는 별다른 죄가 없다는 것입니다. 다만, 내가 알고 있는 사실은 그 자신이 경찰의 신세를 지겠노라고 요청했다는 정 돕니다." 마라스코의 담배가 두 도막이 나더니 카펫 위로 떨어졌다. 그는 그것을 다급하게 집어 들 고는 재떨이에 던져 넣었다. "맙소사!" 하고 그는 탄식했다. "내가 뭐라고 하던가, 필!" 디조르쥬는 조용히 입을 열었다. "내가 몇시간 전에 그러지 않았나! 누군가 루이를 찾아가 만나 보아야 한다고 말이야." "도대체 왜 그가 우리를 배신했을까요?" 마라스코는 믿을 수 없다는 투로 말했다. "문제는 누가 그를 다시 데리고 오느냐는 거야." 디조르쥬는 얼굴이 벌겋게 상기된 채 말했다. "그를 찾아오기를 바랍니까, 디스?" "그렇게 해주겠나, 프랭크?" 그는 프랭크에게 시선을 고정시킨 채 말했다. "내가 그 일을 맡죠." "자네의 용기를 나는 좋아한다네, 럭키." 보란은 벌떡 일어서더니 빈 잔을 테이블 위에 천천히 내려놓았다. "고맙습니다. 내 경우는 이른 아침에 뭐든 잘 떠오르죠." "남자란 그 자신의 일을 위한 시간과 장소를 스스로 선택해야 하는 법이야." 디조르쥬는 만족스럽다는 표정이 되었다. "이제 좀 쉬어야겠습니다. 피곤해서 못 견딜 지경입니다." "그럴 거야. 그렇게 하게!" 디조르쥬는 우울한 눈빛으로 필립 마라스코를 응시하고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