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서 젖꼭지를 비틀어 뜯어내 버렸다. 아마도 펜치를 사용했을 것이다. 그는 몸뚱이 모두가 산 산 조각이 난 작은 고깃덩이에 불과했다. 살점이 뜯겨져 나가 시커멓게 드러난 구멍 사이로 갈비뼈가 보였다. 브랜튼의 오른쪽 손가락은 뼈가 드러난 채 잘려 있었다. 양쪽 귓볼도 모두 잘려 나가고 없었다. 콧구멍은 찢겨서 콧잔등 위로 너풀거리는 살점이 올려 붙여져 있었다. 양쪽 눈 밑은 합천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합천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합천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합천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깊이 흠이 패여 피가 흘러 내렸다. 그 모든 것들보다도 더욱 고약한 것은, 차마 눈 뜨고는 볼 수 없을 지경으로 갈갈이 찢긴 브랜튼이 아직 살아 있었으며 의식도 잃지 않고 있다는 사실이었다. 그의 호흡은 이 세상 것이 아닌 것 같은 요란스러운 그르릉 소리와 함께 흘러나왔다. 처 참한 콧구멍으로부터 피거품이 솟아 올랐으며 그의 그치지 않는 심음 소리는 보란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가까운 선반 위에 진열돼 있던 위스키 병들은 피를 뒤집어 쓴 채 주인을 내려 다 보고 있었다. 테이블 저쪽에 타월이 담긴 대야가 눈에 들어왔다. 아마 끝까지 입을 열지 않으려는 이 용맹스런 친구를 계속해서 심문하기 위해 사용되었으리라. 보란의 손이 친구의 머리 밑에 손을 넣어 지압을 하기 시작했다. "누가 이런 짓을 했나, 짐?" 그는 금속성의 갈라진 음성으로 물었다. "누가 자네를 이렇게 만들었어?" 브랜튼의 눈에 초점이 모아졌다가는 다시 감겨져 버렸다. 그의 애쓰는 모습은 보란의 분 노를 더욱 치솟게 했다. 입술이 조금 움직였다. 그러자 비참한 신음 소리와 함께 피거품이 튀어 올랐다. "그들…… 그를…… 루,루이라고 불렀……." 보란은 고개를 끄덕였다. "나도 그놈을 알아. 내가 복수해 주겠네, 짐." "그는…… 알아…… 스케치를…… 자네 얼굴……스케치를." "내가 지금 가서 그놈을 잡겠다. 짐!" "그가…… 그가…… 알아……." 오른손이 허공을 움켜 잡았다. 눈물에 젖은 눈이 살점이 더 떨어져 나간 듯한 손을 응시 했다. 마침내 두 눈도 감겨졌다. 짐 브랜튼의 최후였다. 보란의 감긴 눈 사이로 눈물이 흘러 내리고 있었다. "오, 하나님!" 잠시 후 그는 브랜튼의 머리를 식탁 위에 내려놓고 비틀거리며 그곳을 나왔다. 브래독은 두 눈을 뜨고 이제는 바닥에 편안히 누워 있었다. 보란은 그의 옆으로 가서 허리를 굽히고 그의 상의 자락을 젖혔다. 그는 내장 깊숙한 곳에 탄환을 맞은 것 같았다. "이제 괜찮소?" "아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