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개인회생신청

불가능한 일이었다. 그녀의 몸뚱이가 거대한 인디고 블루에 의해 물 속으로 끌려 들어가는 것을 그렉은 조용히 지켜보기만 했다. 그 순간까지도 그렉의 살인마적인 속셈을 전혀 깨닫지 못한 질리는 스테파니에게 던져 주려는 노조차 빼앗겨 버리고 말았다. 이 때의 질리는 너무 무서웠기 때문에 그렉의 살의를 아직까지는 인천개인회생신청 인천개인회생신청 인천개인회생신청 인천개인회생신청알아차리지 못했다. 그렉의 입가에 잔인한 미소가 점점 번져 가기 시작했다. 그는 스테파니가 악어에 의해 완전히 죽을 때를 기다리는 듯했다. 거대한 악어에게 필사적으로 저항하는 스테파니의 모습은 눈을 뜨고 볼 수 없을 정도였다. 한 차례 몸뚱이가 물위로 솟아오르기는 했지만 다시 끌려 내려졌다. 물아래서의 소동이 벌어진 후, 이번에는 그녀의 두 발이 보이는 것이었다. 이미 수면 위로는 붉은 피가 파문을 그리듯 둥그렇게 번지기 시작했다. 스테파니는 더 이상의 비명을 지를 수도 없었다. 그 일이 비록 순식간에 벌어지기는 했지만 긴긴 밤 동안 계속 된 악몽보다 더욱 처절한 것이었다. 드디어 스테파니의 얼굴이 악어에 의해 피투성이가 된 채로 수면에 떠오르더니 이내 악어에 의해 다시 물밑으로 끌어내려지는 것이 보였다. 호수 위로 퍼지는 비명 소리는 질리의 것이기만 할 뿐 그렉은 그 동안 한참을 꼼짝도 하지 않았다. 그는 스테파니의 얼굴이 악어에 의해 찢기고 상처 입은 것을 확인한 다음 비로소 천천히 총을 들어올렸다. 스테파니에게 노를 내려 주지 못하게 방해한 그렉이 악어를 쏘아 죽이기만을 질리는 기다리고 있었다. 하지만 그렉은 시간을 끌면서 방아쇠를 쉽게 당기지 않았다. 스테파니가 완전히 악어에게 물려서 죽기를 기다린다는 것이 확인되는 끔찍한 순간, 악어에게 총을 겨누고 있던 그렉은 다시 총구의 방향을 바꾸어 악어가 아닌 허공을 향해 방아쇠를 당겼다. 그러는 동안 질리는 말할 수 없는 공포와 함께 미친 듯이 울부짖고 있었다. 하지만 그렉은 어느 때보다 침착하고 잔인하게 스테파니의 처참한 운명을 지켜보고 있을 뿐이었다. 스테파니는 평범한 여자가 아니었다.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하퍼그룹을 운영하는 총수였다. 그녀의 비극이 세상에 알려지기라도 하면 분명히 커다란 파문이 일어날 것이 분명했다. 그렉의 잔인한 살의에 의해 스테파니는 악어에 의해 끌려 들어가 물 속으로 완전히 자취를 감추고 말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