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개인회생법무사

페나는 코트를 머리 위로 뒤집어썼다. "너는 알겠지, 윌리? 내가 이번 임무를 얼마나 진지하게 수행해 왔는지 말이야." "물론, 다 알고말고!" 워커는 재빨리 대답했다. 그리고는 페나에게 총을 건네준 다음 그의 주머니 속에다 약간 의 탄환을 쑤셔 넣었다. 시흥개인회생법무사 시흥개인회생법무사 시흥개인회생법무사 시흥개인회생법무사 "이걸 유용하게 써야 할 거야." 보란의 메르세데스는 이른 아침의 시골 밭길 사이로 조용히 굴러 갔다. 그는 로드타운의 더러운 폐선을 지나서 광장 너머 두 블록 건너편에 있는 공중전화 부스 앞에 차를 세웠다. 그는 전화번호부를 뒤져 징기스 콘의 집 주소를 알아냈다. 다시 차에 올라 탄 그는 세 블록 쯤 더 달려가 콘의 집으로부터 얼마쯤 떨어진 길 옆에 메르세데스를 세웠다. 그는 가방을 열고 긴 총신의 38구경을 끄집어 냈다. 탄환이 제대로 채워져 있는지, 탄창은 잘 돌아가고 있는지 살펴본 후 그는 총에 소음 방지기를 부착시켰다. 그리고 그는 차에서 내려 주택가 골목길로 걸어 올라갔다. 보란은 징기스와 돌리 콘을 피에 절은 그들의 침대에서 발견했다. 그들은 목이 잘린 채 싸늘하게 죽어 있었다. 그는 끔찍하게 널브러져 있는 시체 위에 시트를 끌어다 덮어 주고는 재빨리 집 전체를 살펴보기 시작했다. 아무것도 그가 원하는 것은 눈에 띄지 않았다. 즉시 집에서 빠져 나온 보란은 차로 되돌아와 급하게 메르세데스의 시동을 걸었다. 그리 고는 그 구역 일대를 천천히 한 바퀴 돌면서 생각에 잠겼다. 전혀 예기치 못했던 사태가 벌 어지고 있었다. 그는 순간 한 줄기 섬광이 그 뇌리 속을 스쳐 가는 것을 느꼈다. 보란은 몸 을 떨었다. 그는 곧 핸들을 꺾어 뉴 호라이슨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렸다. 그는 검은 플라이 마우드 옆에 차를 세웠다. 그 차의 계기판에 무전기가 매달려 있는 것을 그는 보았다. 조심 스럽게 그는 병원 안으로 들어갔다. 현관문 안쪽에서 잠시 멈춰 섰다가 마치 공기의 냄새라 도 맡으려는 것처럼 고개를 돌려 그 주변을 살폈다. 그리고는 28구경을 꺼내 들고 언제라도 응사할 수 있는 태세를 갖추었다. 다음 순간 그는 브랜튼의 개인 아파트로 미끄러져 들어가 고 있었다. 브랜튼의 아파트 현관문 바로 안쪽에 팀 브래독이 쓰러져 있었다. 그 주위의 카펫 위로 아직도 피가 방울방울 떨어지고 있었다. 권총은 몇 피트 저쪽에 나뒹굴고 있었다. 보란은 무 릎을 꿇고 앉아 급히 브래독의 이마를 짚어 보았다. 차고 끈적끈적했다. 그는 너무나 처첨한 광경에 신음을 뱉어 내며 주방으로 조심스럽게 접근해 갔다. 거기에 브랜튼이 있었다. 그는 잠옷 상의만을 걸친 채 식탁 밑으로 머리를 대롱거리고 있었 다. 식탁 위에는 펜치와 철사, 가위등이 흩어져 있었는데 모두 피가 엉겨 붙은 채였다. 보란 은 그에게로 성큼 다가설 수가 없었다. 온몸에 소름이 끼쳐 왔다. 그는 구역질을 가까스로 삼키며 친구의 조각난 몸뚱이를 자세히 살펴 보았다. 보란은 이미 베트남의 작은 촌락에서 이 세상의 가장 잔인 무도한 것은 다 보았었다고 믿고 있었다. 그러나 지금 그의 눈앞에 펼쳐져 있는 참혹스러운 광경에 비하면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그들은 브랜튼의 가슴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