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개인회생변호사

"두 길이 어느 지점에서 만나게 되나?" 페나가 물었다. 그는 이제 신경질적으로 입술을 깨물고 있었다. "여기를 지난 후 바로 다음 모퉁이에서. 도로가 언덕을 끼고 꺾여 드는 곳이오." "좋아. 그곳에서 놈을 따돌려 버리자!" 페나가 외쳤다. 성남개인회생변호사 성남개인회생변호사 성남개인회생변호사 성남개인회생변호사 "내가 노력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는 마십시오." 콧소리까지 내며 타마가 툴툴거렸다. "그런데 이놈의 작대기 같은 차는 메르세데스에 비하면 마치 장난감 같다니까!" 페나와 워커는 창문을 조금 내렸다. 다른 사내들은 좁은 공간 속에서 꿈틀거리며 자신의 무기를 챙기느라고 분주히 움직이고 있었다. "사격 지점을 잘 계산해서 각자의 시선을 고정시켜 둬!" 보란이 그의 표적을 찾아낸 것은 타미 에드젤이 그의 차를 발견해 낸 것과 같은 순간이었 다. 메르세데스는 산 위에 나 있는 도로를 내달리고 있었다. 남쪽으로부터 북쪽에 이르는 지 평선과 넓게 펼쳐진 평지가 그의 시야에 들어왔다. 고속도로 위에는 단 한 대의 차만이 꽁 지가 빠지게 달려가고 있었고, 그 외에는 눈이 닿을 수 없는 곳까지 황량한 땅덩이 만이 잠 들어 있었다. 달리는 차의 속도를 측량해 가면서 보란은 계속 앞으로 나아갔다. 음산한 미소가 그의 입 가에 떠올랐다. 이제 앞으로 10초면 교차로에서 그들을 붙잡을 수 있을 것이다. 10초면 충분 하다 그는 바람 부는 산위의 고속도로를 가로질러 한껏 높은 속력으로 달려 내려갔다. 그의 특이한 신체적 구조가 아니고는 견뎌낼 수 없는 속력이었다. 보란의 머리에 커다란 영상이 재빨리 지나가고 있었다. 팜 빌리지의, 말로는 표현할 수 없 는 참상에 대한 기억이 비집고 들어온 것이다. 그는 자신의 온 몸이 분노로 타오르는 것을 크꼈다. 예전에는 결코 경험해 본적이 없는 일이었다. 저격수로서의 그는 항상 냉혈 동물과 전혀 다를 바 없었던 것이다. 베트남 전투로 단련된 그의 본능이 임무에 임하는 보란의 행 동을 지배하고 인도했었기 때문이다. 한 번도 분노로 해서 그의 행동이 좌우된 적은 없었다. 그 자신의 아버지, 어머지, 그리고 누이의 죽음에 접해서도 그는 냉정할 수 있었다. 그러나 지금 분노는 그의 본능을 때려 누이고 급기야는 폭발하려 들고 있었다. 이제 세상은 맥 보 란의 모든 잠재력과 놀라운 광포성을 보게 될 것이다. 20.통쾌한 복수 메르세데스는 바퀴와 도로면의 마찰로 일어나는, 귀를 찢는 듯한 소리와 함께 교차로에 멈춰 섰다. 차가 미처 정지하기도 전에 보란은 차에서 뛰어내렸다. 그리고는 총기들을 길 한 쪽으로 던져 놓고 재빨리 차로 돌아왔다. 한 손으로는 클러치를 힘껏 누르고 다른 손으로는 기어를 느린 걸로 바꿔 넣었다. 그 다음에 그는 바퀴 액셀러레이터를 제껴 놓고 연접봉을 완전히 억눌릴때까지 계속 힘을 가해 차 밑바닥에 당겨 붙였다. 그러자 엔진은 굉장한 소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