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개인회생신청

"필 마라스코가 그리로 사람을 하나 보냈어요. 감옥에서 나온 사람을 데리고 오라구요. 그 사람이 몇 년 전 뉴저지에서 당신과 알고 지냈다고 말했대요." 보란은 여자의 입술에 강렬한 키스를 퍼부었다. 그녀는 상대에게 더욱 몸을 밀착시키며 그의 바지 속으로 손가락을 집어 넣었다. "날 여기서 내보내 줘요, 프랭크." 영천개인회생신청 영천개인회생신청 영천개인회생신청 영천개인회생신청 그녀는 신음하듯 가늘게 속삭였다. "염려하지 마. 내가 그렇게 해줄 테니까. 그저 침착하게 기다리고만 있어."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더니 이내 소리없이 울기 시작했다. "당신의 대부에 대해서 이런 감정을 갖는다는 건 끔찍스러운 일이에요. 그래도 나는 그가 싫어요." 그녀는 흐느끼는 목소리로 외쳐 댔다. "나는 그가 미워요!" "그 증오도 모아 둬야 해." "좋아요. 그리고 뭔가 조사해 줬으면 싶어요. 날 위해서요. 프랭크, 약속해 줘요." 그들은 다시 달콤한 애무 속으로 빠져들어 갔다. 보란이 나지막한 소리로 물었다. "내 무엇이 당신에게 그런 확신을 심어준 건가, 안드레아?" 그녀는 질문을 무시했다. "약속해요!" 보란은 고개를 끄덕였다. "무엇을 조사해 달라고 했지?" "척이 정말로 어떻게 죽었는지 알아봐 주세요." 보란은 눈살을 찌푸렸다. "척이 누군데?" "찰스 다고스타, 내 남편이었어요." 보란은 순간, 몸이 굳어 오는 것을 느꼈다. 그는 밀착시켰던 몸을 떼내 그녀의 눈 속을 살 피듯 들여다보았다. 안드레아는 그의 시선이 무얼 묻고 있는지 깨달았다. 그녀는 머리를 흔 들었다. 보란이 짧게 내뱉었다. "그는 익사했다고 했잖아?" "척은 뛰어난 요트 기사였어요. 그는 걸음마보다 수영을 먼저 배운 사람이었단 말예요. 정 확한 사인을 조사해 보겠다고 약속해 주세요." 보란은 자신있게 대답했다. "약속하겠어. ……이제 그 플로리다 문제에 대해 얘기해 보지. 그 자가 누구야?" "나도 몰라요. 당신의 신분을 확인하기 위해 그를 데려온다는건 확실하지만요." "뭐든 들은 게 있을 게 아냐. 내게 모두 얘기해 줘." "그럼 당신은 정말 프랭크가 아니로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