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개인회생절차

그가 쏜 공포탄을 신호로 사냥꾼들이 달려오기는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렉은 그 시간까지도 이미 그의 계획에 포함시켜 고의적으로 시간을 지연시켰기 때문이다. 그들은 물가의 캠프로 일단 철수할 수밖에 없었다. 스테파니에 대한 평판은 악어 사냥꾼들 사이에서도 매우 좋았다. 처음부터 그렉의 계획을 우려하고 있던 사냥꾼들은 스테파니가 호수에 김제개인회생절차 김제개인회생절차 김제개인회생절차 김제개인회생절차빠졌다는 말에 심상치 않은 낌새를 느꼈다. 그들은 그렉에게 분노를 느끼며 스테파니를 구해야 된다는 생각에 가득 차 있었다. "이 바보 같은 자식아!" 그렉이 스테파니의 남편이라 해도 상관없었다. 그들 역시 그렉을 아직 스테파니처럼 존경하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처음부터 가지 말라고 했잖아!" 사냥꾼들은 장비를 챙겼다. 그 광경을 본 그렉은 끝까지 살인자의 근성을 숨기지 못했다. 시간을 조금이라도 지연시켜야만 했던 것이다. "지금 당신들이 찾아 나서겠다는 말인 가요?" "구해야 하지 않소!" "어떻게 말이죠? 어떻게 구한단 말입니까?" 사냥꾼들도 기가 막혔다. 스테파니가 빠졌다는 물 속에는 살인적인 악어가 득실거렸다. 스테파니 혼자의 힘으로는 불가항력일 터였다. 그러나 사냥꾼과 그렉의 태도는 완전히 뒤바뀌어 있었다. "애당초 가지 못하도록 말렸어야 되는 건데......." "그건 분명히 사고였다고 거듭 말하잖아요!" 그렉은 몹시 억울하다는 듯 항변을 늘어놓았다. "그때 아내는 좋아서 소리를 지르며 비디오 촬영을 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그만 발을 헛딛은 거라고요." 하지만 사냥꾼들은 그 말을 믿지 못하겠다는 듯 고개를 갸우뚱거렸다. 평소 그들이 알고 있던 스테파니는 그렇게 경망스러운 여자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위험천만한 보트 위에서 소리를 지르며 좋아하다 발을 헛딛을 만큼 사적인 감정에 빠지는 여자가 아니었다. "이런 사고가 발생하리라고 낸들 어떻게 알았겠어요." 하지만 사냥꾼들은 여전히 그의 말을 믿지 않았다. 질리에 대한 육체적인 욕망 그리고 정식으로 결혼한 이상 하퍼그룹의 최고 경영자로 명실공히 자리잡을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한 잔인한 살인극이 벌어진 것이다. 처음 그렉은 사냥꾼이 현장에 나가려고 하는 것을 은근히 저지시켰다. 그러나 갑자기 그가 태도를 바꾸었다. 사냥꾼이 일단을 기다리기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