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개인회생추천

브래독은 고통스럽게 내뱉었다. "얼마쯤 전이오, 브래독?" "5분…… 아마 10분 전……." "참아요. 내가 구급차를 부를 테니." 보란은 황급히 문을 빠져 나와 로비를 가로질러 브랜튼의 외과 진료실로 달려갔다. 그곳 고양개인회생추천 고양개인회생추천 고양개인회생추천 고양개인회생추천에서 그는 압박 붕대를 발견했다. 그것을 들고 급히 쓰러져 있는 경찰관에게로 돌아왔다. 보 란은 그의 상처에 붕대를 감아 주며 말했다. "당신은 살아날 거요, 틀림없이!" 보란은 그에게 용기를 주려 했다. 주임은 그를 올려다보며 얼굴을 찡그리고 있을 뿐이었다. 뭐라고 대답을 하기에는 고통이 너무 심한 것이 분명했다. "분명히 당신은 살아날 수 있소." 구급차를 보내라는 전화를 한 후 보란은 서둘러 병원을 뒤쳐 나갔다. 어느새, 그의 강력한 메르세데스는 포장도로를 박차고 팜 스프링스로 향하는 고가도로 위를 빠른 속력으로 내달 려가고 있었다. 그 잔인 무도한 살인마들을 어디로 가면 찾아낼 수 있으며 어디로 가서 그 자들의 앞길을 차단할 것인지를 보란은 알고 있었다. 19.추적 굉장한 속력으로 달리고 있는 차 안에는 6명의 사나이가 타고 있었다. 운전사는 젊은 타 미 에드젤이라는 사내였다. 뛰어난 사격 전문가인 보넬리라는 사내가 윌리 워커의 옆자리에 앉아 있었다. 그 운전사는 한때 에드젤 자동차광 클럽에 있었다는 것을 늘 자랑하고 다녔는데, 끝내는 에드젤을 그의 성으로 삼아 버렸던 것이다. 온 얼굴에 기쁨의 빛을 감추지 못하고 연신 농담을 던지고 있는 스크루이 루이 페나는 뒷 좌석의 거의 반을 차지하고 있었다. 그 옆에는 최근에 롬포크에 있는 연방 교도소에서 석방 된 마리오 카피스트라노란 자가 앉아 있었다. 나머지 한 사람은 59세 먹은 노인으로서 이름 은 해럴드 그레이저 스키아페넬리였다.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그는 청부 살인의 전문가로서 세 차례나 나라밖으로 추방당했었으나 단 하룻밤도 감옥에서 보낸 적이 없는 특출한 사내였 다. 윌리 워커는 한 손을 등받이에 올려놓으며 말했다. "그 그림 좀 구경하지, 응? 페나." "안 돼, 안 돼." 페나는 기분좋게 자신의 상의 주머니를 톡톡 두들기며 대꾸했다. "디스가 이 보물을 처음 볼 수 있도록 해줘야겠어." 그는 얼굴 전체를 일그러뜨리며 크게 웃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