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개인회생추천

경위는 한 팔을 좌석 받침대에 올려놓으면서 몸을 돌려 뒷자라의 어둠 속을 쏘아보았다. 그러나 그는 앉아 있는 사내의 희미한 윤곽만을 볼 수 있었다. 그는 이마 아래에 깊숙이 모 자를 내려 쓰고 있었다. "우리는 당신의 이름을 궁금하게 생각하고 있소." 그는 톤을 낮추며 말했다. 서대문구개인회생추천 서대문구개인회생추천 서대문구개인회생추천 서대문구개인회생추천 "지금 알고 있는 것만으로 만족하도록 하시오. 당신, 블라이드라는 도시를 알고 있소?" "물론이오. 애리조나 접경에 있죠. 이쪽 지형과 흡사한 곳이요." 그는 아직 상대방의 신분을 눈치챌 만한 것은 없을까 하고 눈을 바쁘게 굴리며 말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이 유별난 정보원이 스웨드 가죽으로 만든 장갑을 끼고 있다는 것만 알 아냈을 뿐이었다. 미스터 포인터가 힘껏 담배를 빨아들일 때마다 담뱃불이 희미하게 빛을 발했고 라이온스의 격렬한 호기심은 사그라들 수밖에 없었다. "나는 지금까지 당신이 틀림없이 보란일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소." "그럼 지금은?" "이제는 당신이 보란이 아니라는 걸 알았습니다. 목소리는 아주 비슷한데 얼굴은 딴 판이 로군요. 좋소. 미스터 포인터. 블라이드가 어떻다고 하셨습니까?" "여기 있는 상자를 열어 보면 자연히 알게 될 것이오. 그곳 가까이에 B-17기지가 있소. 제2차 세계 대전 직후부터 있었을 거요. 지금은 단순한 공항으로 사용되는 모양입니다만 거 길 이용하는 항공기는 별로 없다고 들었소. 가글리아노라는 이름의 중위가 모든 책임을 맡 고 있소. 낡은 건물이 하나 있는데 격납고로 사용되고 있고 통제소로 쓰이기도 하오. 그곳이 바로 그들의 공장이오." "뭐라구요?" "그들이 H를 가공하는 곳이오. 처음부터 포장하는 과정까지 모두 거기서 이루어지고 있단 말이오. 구매자에게 배달해 두매로 넘기는 경우에 끝까지 모두 항공 우편만을 이용한다오. 소매루트에 대한 정보는 아직 내 손에 들어오지 않았소. 내 추측으로는 그런 자질구레한 일 까지는 조직이 관여하는 것 같지 않았소." "시장은 어떻습니까?" "굉장하죠. 국경 반출이 금지된 이후로는 더 그렇소. 그 물건들을 멕시코 쪽에다 비축 저 장해 놓고 소매 판매는 여기저기서 조금씩 이루어지는 것 같소." "가격이 상당하겠군요?" 보란은 계속해서 설명했다. "그들은 H를 가공하지 않은 채로 구입하죠. 1킬로그램당 약 2000달러를 좀 넘는 금액으로 말이오. 최근의 도매 시세가, 가공한 H말이오. 1킬로그램당 1만 4000달러 이상으로 뛰었다 오." 라이온스는 놀랍다는 듯 가느다랗게 휘파람 소리를 냈다. "엄청난 이익이로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