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구개인회생잘하는곳

그녀가 갔을 때 스테파니는 타라의상실에 있었다. 과거로 돌아간 스테파니는 예 전 모델 때처럼 화장하고 패션쇼에서 하는 것처럼 실내를 천천히 걸어다니며 워 킹했다. 일류기업의 쟁쟁하던 여회장의 모습은 간 데 없었다. 악어떼로부터 구사 일생으로 살아난 후 댄의정성어린 도움으로 미모와 몸매를 되찾은 그녀는 타라 에 모델로 입사해서 톱 모델이 되었고 끝내 원래의 위치를 되찾았던 것이다. 타 라의상실에는 당시모델이었던 그녀의 사진이 과거를 증명하듯 고스란히 보관되 수영구개인회생잘하는곳 수영구개인회생잘하는곳 수영구개인회생잘하는곳 수영구개인회생잘하는곳어 있었다.스테파니를 발견한 질리는 경계하며 그녀에게 접근했다. “스테파니? ”대답이 없었다. 그녀는 패션쇼에서의 워킹에 몰두했다. “스테파니?”역시 대 답이 없자 질리는 방법을 바꾸었다. “타라?”“네.”스테파니는 공손하게 대답 했다. 하지만 질리는 경계심을 늦추지 않으며 계속 접근했다. “내가 누군지 알 아요? 당신 친구예요. 도와주고 싶어요.”“도와준다고요?”“당신은 밤새 한잠 도 못 잤어요. 끔찍이 무서워서요, 맞죠?”질리 역시 옛날에 있었던 일을 그대로 재현했다. 그녀의 예측대로 스테파니는 완전히 타라로 되돌아가 있었다. “물이 기억나요…….”스테파니는 돌연 악어떼를 실제로 보는 듯이 겁에 질려 소리쳤 다. “물에 뭐가 있어!”질리는 재빨리 그녀를 부축하며 부드럽게 말했다. 오래 전 자신이 했던 그대로였다. “침착하게 자리에 앉아요.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 지 보고 싶지 않아요?”“아니야!”스테파니는 세차게 고개를 저었다. “아름답 지 않다고?”“난 타라가 아냐”순간 질리는 흠칫 놀라며 이야기의 방향을 재빨 리 바꾸었다. “당신은 최고예요. 명성도 있고……겁낼 거 하나없어요.”그녀는 혼돈된 스테파니에게 거울을 보여 주었다. “싫어!”그녀는 홱 고개를 돌렸다. “타라?……”질 리가 더욱 부드럽게 그 이름을 불렀을 때 돌연 스테파니는 그 녀의 품에 안겨왔다. 어머니처럼 그녀를 안은 질리의 눈빛에선 기묘한 광채가 뿜어져 나왔다. 정당한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주먹에 숨진 에디 킹에 대한 죄의식에 사로잡힌 안젤로에게 이번에는 깡패들이 들이닥쳤다. 테일러와 그의 일당이었다. 때마침 데니스도 안젤로네 식당에 있었다. “다시는 내 명령에 거역하지 말라고 경고하러 왔지.”분노가 폭발한 안젤로의 주먹도 타일러의 권 총 앞에서는 무용지물이었다. 안젤로는 아버지와 데니스가 지켜보는 앞에서 무 참하게 당해야 했다. 데니스는 비로소 내막을 알게 되었다. 정당한 경기가 아닌 뒷거래에 의해 벌어지는 독버섯 같은 속임수에 경악과 분노를 느꼈지만 얻어맞 는 안젤로를 방관할 수밖에 없었다. 데니스가 안젤로의 식당에서 비참한 입장에 처했을 때 에덴에서는 댄과 질 리가 잠든 스테파니를 조용히 지켜 보고 있었다. 무엇 때문인지 질리는 스테파니를 보호하며 에덴으로 데려왔다. “어떻죠?”질 리는 진찰을 끝내고 나오는 댄을 걱정스러운 시선으로 바라보았다. “앞으로 몇 시간은 푹 자겠지만 그 다음에는 전혀 모르겠소.”“좀 쉬지 그래요, 댄?”“!… …”“그렇게 자신을 혹사시키는 건 스테파니를 돕는 게 아녜요.”“난 괜찮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