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무료

듯 사라를 뿌리쳤다. 집안의 분위기가 확실히 이상했다. 스테파니의 딸인 사라를 누구보다 좋아해야 할 빌리 내외였기 때문이다. 톰은 몹시 불안했다. “도대체 왜들 그러세요?”그는 부엌의 리나에게 가서 다그치듯 속삭였다. 사라 역시 빌 리에게 이유를 물었다. “아저씨, 제가 뭘 잘못했나요?”“아냐, 물론 아니지, 실 례하고 싶지 않다만 급히 일이 좀 있어서…….”빌리는 아예 의도적으로 피하려 는 듯이 일었다. 평소 친아버지 이상으로 빌리는 믿었던 사라는 원망스러운 눈 개인회생무료 개인회생무료 개인회생무료 개인회생무료빛으로 그의 뒷모습을 바라보았다. “톰, 신경과민이다.”리나는 부엌에서 디저 트를 만들며 말꼬리를 돌렸다. “둘러대지 마세요. 사라가 말만 꺼내면 중지시키 셨잖아요.”“네 아버지와 나 지금 걱정이 많단다.”“얼마, 난 지금 남이 아니 고 사라를 말씀드리는 거예요.”“제발, 톰…….”무척 당황하는 리나의 반응이 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무슨 일인지 얘기해 주셔야죠.”“넌 하퍼사의 직원이야. 사라와 만나는 게 웬지 마음에 걸린다. “회장님 딸이라서요? 이해할 수 없어요.”“우리 생각은 그렇다.”“나하고 상대가 안 된단 말씀이군요, 죄송 해요. 없었던 걸로 하죠.”톰은 묻기를 단념하고 부엌을 나왔다. 뭔가 석연치 않 았지만 그 문제에 대해서는 차후에 알아보기로 하였다. 빌리와 리나는 사라와 톰의 문제에 대해 고민에 빠졌다. 그들만이 깊이 간직하고 있는 하퍼가문과의 내밀한 비밀이있기 때문이다. 스테파니의 악어사건에 대한 경찰의 수사는 답보 상태였다. 그들은 질리와 제이크를 수사대상으로 지목했지만 단서조차 잡지 못 했다. 에덴의 스테파니는 댄의 정성어린 노력에도 불구하고 차도를 보이지 않는 가운데 데니스에 대한 댄의 감정도 점차 악화되었다. “좀 어떠세요?”데니스가 불쑥 에덴에 나타나 물었을 때 그는 나무라듯 대꾸했다. “집에 들어오거나 전 화라도 했으면 알 수 있었을 텐데?”데니스는 그 동안 좀처럼 집에 들어오거나 전화도 하지않고 하퍼사의 회장 역할에만 여념이 없었다. “어떠시냐고 물었어 요.”데니스는 댄에게조차 회장처럼 행동하려 했다. “편히 주무시는 중이야.” “고마워요.”댄은 곧장 이층으로 향하는 데니스를 불러세웠다. “데니스, 나 같 으면 귀찮게 해드리지 않겠다.”“그런 게 아니고 그냥 내 눈으로 직접 보려고 요. 참고로 말씀드리면 집에 들어오지 못한 이유가 있어요.”“?……”“빌 리가 회사를 말아먹으려는 것을 막기 위해서였어요. 엄마가 날 곁에 두고 싶어서 그 런 문제를 등한시 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하신다면 그건 잘못된 생각이죠.”댄은 입을 다물었다. 그가 과연 스테파니의 아들인가 이때처럼 의심했던 적도 없었다. 그가 스테파니의 아들인가 그리고 빌리가 하퍼사를 말아먹으려 한다. 둘 가운데 택하라면 댄은 한 가지도 선택할 수 없었다. 회장직을 대행한다고 대내외에 선 포한 데니스는 원래 홍보담당이었다. 신뢰성 없는 그의 나태함에 하퍼사는 갑자 기 궁지에 몰렸다. 극비리에 붙였던 스테파니 소식이 ‘실종’으로 신문에 보도 되었다. 사실상 이익을 충분히 붙여서 하퍼사에 주식을 되팔어넘긴 제이크는 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