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개인회생변호사

"페나는 너무 겁을 먹은 나머지 넋이 나간 상태였소. 그를 그렇게 만든 것은 자신이 맥 보란 같은 자를 잡을 만한 그릇이 못 된다는 사실이오. 그는 초조해진 거요. 게다가 자존심 이 대단했던 그였으니 그야말로……. 그는 자신이 점차 늙어가고 있다는 사실에도 겁을 먹 고 있었소. 그래서 더더욱 불명예로 얼굴에 먹칠을 한 채 집으로 돌아갈 수는 없다고 생각 하게 된 거요. 나는 그 자가 좋아졌소. 정말이오. 그가 이제까지 무슨 짓을 해왔는지 몰랐던 고양개인회생변호사 고양개인회생변호사 고양개인회생변호사 고양개인회생변호사탓이오. 아니, 그게 아니라 그가 무엇을 해온 사람인지를 내가 알았다고 해도 마찬가지였을 거요. 그가 나를 찾아온 이유가 뭔지. 무슨 거래를 제의했는지, 그게 어떤 일인지 들어 보고 싶소? 보란을 잡는 일을 내게 맡긴 거요. 즉, 그는 내게 보란을 잡아 달라고 했소. 그 대가 로 내게 10만 달러의 상금을 현금으로 지불하겠다는 것이었소. 아시겠소? 그게 그가 나를 찾아온 가장 큰 이유였소." "자네의 대답은 어떤 것이었나?" "날 모욕하지 마시오, 브래독." 콘은 벌컥 화를 냈다. "내가 경찰관들의 기질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품고 있는지는 당신도 알고 있잖소? 20년 전이었다면, 나는 그를 시궁창에 처박아 버리고 영장을 신청하기 위해 법원으로 달려갔을 거요. 당신이 지금 그렇게 하기를 바라는 것처럼 말이오. 이놈의 사막과도 같은 땅덩이에서 사람이 배우는 게 있다면 그건 참는다는 것 뿐이오. 1년이 지나건 한 달이 지나건 여기에서 는 크게 다를 바가 없으니까. 아직 페나는 내 대답을 듣지 못했소. 나는 그를 갈고리에 매달 아 놓고 멀찌감치 앉아 즐기듯 그를 감시하고 있었단 말이오. 그것도 당신이 위협을 해대며 쑤시고 들어오기 전의 일이지만." "갈고리?" 브래독은 자신의 흥분된 감정을 애써 억제하면서 조용히 물었다. "우리는 흥정을 하고 있던 참이었소. 내가 돈에는 별 흥미가 없다는 사실을 그는 잘 알고 있었소. 더군다나 내가 지금 무엇을 갖고 싶어 안달을 하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이 사실을 이해해 주시오, 브래독. 그놈들이 이 마을을 발칵 뒤집어 놓았소. 나는 그 사실을 그냥 덮어둘 수가 없었소. 그들 모두를 잡아야겠단 말이오. 그놈들을 몽땅!" "어떤 형태의 거래요?" 브래독은 집요하게 물고 늘어졌다. "파리 평화 회담은 2주일 전에 끝났소. 나는 그에게 이렇게 얘기했소. '여보게, 페나. 내 얘길 들어보게. 나는 마피아 세 놈의 머리통 대신에 보란의 손가락을 두 개 내놓겠네.' 그러 자 그가 이렇게 말했소. '이봐요, 징기스. 당신 말만 하고는 끝인가? 내게 생각할 시간을 줘 야 할 게 아닌가?' 그로부터 이틀이 지난 후에 그는 다른 제안을 들고 나왔소. 십중 팔구는 무리한 제안이기 일쑤였소. 그래서 나는 내 제안에 대해 주가를 올리려고 애쓰고 있던 참이 었소." "나에게도 같은 얘기를 할 작정인가, 징기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