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마찬가지야. 그렇지만 그들을 빨리 해치우는 게 좋아. 프랭크 럭키란 놈이 언제 들이닥칠 지 알 수가 없는 형편이니까." 페나는 바짓가랑이에 걸려 비틀거리며 물었다. "프랭크 럭키는 또 누구야?" "아, 자네가 모르는 일이 그 동안 한두 가지만 벌어진 게 아니야. 프랭크 럭키란 놈은 동 속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속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속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속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부에서 온 총잡이야. 일이 잘못 꼬여서 그 녀석이 자네를 없애기 위한 살인 청부를 맡았단 말이야, 루이." 페나는 두 눈이 경악으로 휘둥그래졌다. 그는 믿을 수 없다는 듯 말했다. "설마 디스가 그렇게까지 극단적으로 나오려구." "지옥에 발을 들여 놓고 싶거든 그 따위 소리를 하라구!" 워커는 무릎을 꿇고 앉아 페나의 두발에 양말을 끼워 올리고 있었다. 예비역 카포는 자신 의 셔츠 속에서 허둥댔다. "당신이 경찰들하고 편안한 거래를 하고 있다고 그는 생각하고 있어. 애들이 밤새도록 불 을 밝혀 놓고 있었다니까 무슨 일인가가 곧 벌어질 것 같아." 페나의 손가락은 셔츠의 단추 구멍에서 자꾸만 미끄러져 내려가고 있었다. 그는 꿈꾸듯 중얼거렸다. "지금 그에게 가야 해. 그는 그런 야박스런 짓을 취소하게 될 거야. 이제 일이 다 끝나 가 려는 참이었는데……. 전화 좀 해줘, 윌리. 그에게 얘기해. 내가 지금 보란의 흔적을 제대로 찾아냈다고 말이야. 디스한테 이렇게 얘기해. 보란이 성형 수술을 받았다구. 바로 이 팜 빌 리지에서. 이곳 의사에게서 수술을 받은 거야. 난 이제껏 그걸 알아내느라고 동분 서주하고 있었다고 그래. 디스한테 얘기하게. 그자의 얼굴을 바꿔준 사람도 알고 있다고. 그리고 나는 그자의 달라진 얼굴도 알아볼 수 있다구 얘기해 줘. 윌리, 내 말을 정확히 전해야 돼. 그는 틀림없이 그 어리석은 살인 청부 계약을 취소할 거야." 워커는 우울한 얼굴로 페나를 쳐다보았다. 그는 머리를 끄덕여 그러겠다는 뜻을 표시했다. "그러긴 하겠네만……. 루이, 그렇지만 이런 일이 어떻게 진행되어 왔는지는 자네도 잘 알 잖아. 자넨 지금 무슨 계획을 세우고 있는 거야? 정확히 얘기를……." "내가 그 의사를 알아냈다니까. 너도 그곳을 알 거야. 동쪽에 있는 휴양소 말이야." 워커는 당혹한 표정이 되었다. "그래? 나도 알고 있지." 그는 허공을 향해 주먹질을 해댔다. "잘 들어. 애들 넷이서 밖에서 망을 보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 그들이 자네를 도와줄 거 야. 그들을 그곳으로 데리고 가. 나는 여기 남아 디스에게 연락을 취해볼 테니까. 그리고 나 중에 그곳에서 자네와 합류하겠어. 자, 재빨리 움직여야 해. 누가 여기 들어와서 경찰관과 그 마누라릐 꼬락서니를 발견하게 되면 그 지긋지긋한 지옥이 또 이 마을에 쏟아져 내릴 판 이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