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김해

를 내기 시작했다. 그 소리는 보란에게 제트 엔진이 날아 오르는 순간을 연상시켜 주었다. 그는 길바닥에 무릎을 꿇고 앉아서 클러치 페달을 오른손으로 옮겨 누르고 왼손으로는 문 을 붙잡았다. 이제는 적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은 눈뿐이었다. 메르세데스의 엔진에서 뿜어 대 는 굉음 때문에 다른 차가 접근하는 소리를 듣는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 했다. 보란은 눈을 부릅든 채 교차로 너머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순간적인 반사 작용과 정확한 시간 맞추기가 개인회생김해 개인회생김해 개인회생김해 개인회생김해제대로 들어맞아야만 하는 것이다. 그때였다. 고그마한 점 하나가 눈에 들어오더니 점점 커지고 있었다. 그는 재빨리 메르세 데스의 클러치 페달을 누르고 있던 손을 떼었다. 보란의 어깨를 스칠 듯 차가 앞으로 밀렸 다. 그리고는 활시위를 떠난 화살처럼 정면을 향해 내달리기 시작했다. 보란은 재빨리 몸을 굴려 길가로 벗어나며 두 손은 권총을 거머 쥐고 앞을 노려보았다. "우리가 앞섰다!" 페나가 승리감에 도취되어 소리쳤다. "우리 작대기가 더 잘 달렸어!" 타미 에드젤이 말을 받았다. "빨리 멈춰 서!" 바로 그때 환호하며 떠들고 있던 그들의 시야에 도로밖에 주차되어 있는 스포츠카가 들어 왔기 때문이었다. 페나는 사나이가 차 옆에서 무릎을 꿇은 채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의아해 했었다. 그 짧은 시간 동안, 필시 1000분의 1초 정도의 시간 동안 운전사 타미 에드젤의 반 사 신경은 브레이크를 밟고 차의 방향을 돌려야 한다고 명령하고 있었다. 그러나 푸른 번개 가 그의 반사 작용보다 훨씬 빠르다는 사실은 곧 증명되고 말았다. 메르세데스가 엄청난 소 리를 내며 교차점을 덮쳐 들었을 때 그의 발은 아직 액셀러레이터를 힘주어 밟고 있었던 것 이다. 윌리 워커는 비명을 질렀다. "멈춰!" 그러나 그때는 이미 푸른 번개가 6인승 승용차의 범퍼를 덮치며 서로의 차체를 산산 조각 내버린 뒤였다. 금속 조각이 튀더니 뒤를 이어 유리 조각이 소나기처럼 쏟아져 내렸다. 그리 고도 모자라 그 커다란 차는 메르세데스를 원심력으로 휘둘러 댔다. 간신히 승용차는 앞으 로 빠져 나갔으나 회전하고 있던 메르세데스도 따라 밀려 오는 바람에 또 한 차례의 끔찍한 충동을 감수해야만 했다. 윌리 워커는 보넬리의 어깨 위로 떠올랐다가 헝겊 인형처럼 앞유리창으로 내동댕이쳐졌 다. 타미 에드젤의 바로 앞쪽이었다. 해럴드 그레이저는 뭔가 이탈리아 말로 비명을 지르긴 했으나 카피스트라노와 페나가 그 위로 덮치는 바람에 그 자리에서 즉사하고 말았다. 노련한 운전사인 타미 에드젤은 맞붙어 버린 차에서 그의 차를 빼내려고 애쓰고 있었다. 또다시 메르세데스로부터는 떨어져 나왔으나 이번에는 뒷바퀴가 빠지며 그대로 차의 측면에 충격을 받는 바람에 그들은 모두 부드러운 모랫더미 속으로 처박혀 버렸다. 차는 기우뚱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