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개인회생 파산 상담

그 악어는 굉장히 거대해서 보기만 해도 공포에 사로잡힐 정도였다. 질리는 그 쪽을 제대로 바라보려고 하지도 않았다. 거대한 인디고 블루 악어는 마치 이제 곧 벌어질 사태를 짐작하기라도 하듯이 계속해서 그들을 따라왔다. 악어에게 정신이 팔린 스테파니는 그녀의 뒤쪽에 앉아 있는 그렉이 음침한 미소를 지으며 어떤 순간을 화성개인회생 파산 상담 화성개인회생 파산 상담 화성개인회생 파산 상담 화성개인회생 파산 상담기다리고 있는 것을 알지 못했다. 자신의 운명이 이미 닥쳤다는 사실을 전혀 깨닫지 못한 스테파니는 거대한 인디고 블루를 필름에 담아 두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악어 사냥의 전문가조차 함부로 다루지 못한다는 인디고 블루를 필름에 담아 두면 무섭긴 하지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았던 것이다. 그녀는 보트 안에서 몸을 일으키더니 눈으로는 계속 비디오 카메라를 들여다보며 좀더 자세히 악어를 찍기 위해 물위로 몸을 구부렸다. 설마 그것이 그렉이 기다리던 기회라는 사실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하고 있었다. 만약 그곳에서 물로 떨어진다면 인디고 블루가 단 몇 초안에 그녀에게 덤벼들 것은 분명한 일이었다. 돌연 그렉은 들고 있던 노를 내려놓고선 조용히 움직였다. 보트가 흔들려 스테파니가 쓰러지지 않도록 하려는 듯 조심조심 그녀의 뒤로 접근해 갔다. 하지만 곁에 앉아 있는 질리조차 아무것도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다. 스테파니도 마찬가지였다. 등뒤에서 그렉이 다가오는 것을 느끼기는 했지만 별다른 의심 없이 악어를 촬영하는 데만 열중했다. 왠지 그렉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문득 이상한 느낌을 받은 스테파니가 마침 카메라에서 눈을 뗄 때였다. 그 순간 그렉이 몸을 약간 움직였다. 아니, 움직인 것이 아니라 자신의 몸으로 고의적으로 스테파니의 몸을 밀쳤다. 작은 보트 안이다 보니 결과는 뻔한 일이었다. 순간적으로 균형을 잃은 스테파니는 비명 소리와 함께 물로 떨어지고 말았다. 질리도 기절할 듯이 놀라며 비명 소리를 냈다. 물에 빠진 스테파니는 처절한 비명 소리를 내며 질리와 그렉에게 구조를 요청했다. "도와 줘요!" 하지만 그렉은 응답하지 않았다. "여보!" 이미 스테파니가 타고 있던 보트를 뒤따르던 인디고 블루가 이네 덤벼들었다. "그렉! 여보." 하지만 스테파니는 악어를 당할 수가 없었다. 기적의 힘이 아니고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