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개인회생파산

그가 외국인이 웅얼거린 말을 제대로 알아듣지 못했다는 것은 뻔한 사실이었다. "오늘은 모두 행복해 보이는군!" 페나는 감회가 깊다는 표정으로 사나이들을 둘러보았다. "아마 프랭크 럭키를 제외하고는. 아봐, 루이…… 그 녀석은 냉혈 동물과 같아. 당신 표현 이 맞았어. 그자는 황급빛을 발하는 놈이야. 적어도 디스와 관련되어 있는 동안은 그럴 거 마포개인회생파산 마포개인회생파산 마포개인회생파산 마포개인회생파산야. 게다가 그 녀석은 당신에 대한 살인 청부 계약장을 갖고 다닌다구. 디스의 말마따나 우 리는 그를 피할 수 있는 한은 피해야 해. 그게 최선일지도 모른다니까. 그 녀석이 디스한테 전활 걸거나 터덜터덜 걸어 들어올 때까지는 말이야. 그자는 우리가 하는 얘기 따위는 듣지 도 않을 거야. 예의 바른 대화 같은 건 뒷전으로 돌려 놓고 우선은 총을 쏘아댈 테니까." "그는 혼자라고 했잖나?" 페나는 생각에 잠긴 채 물었다. "그 녀석은 혼자요. 루이." 보넬리가 말했다. "그는 어느 누구하고도 같이 다니지 않는다더군요." "그렇다면 젠장, 우리는 여섯이 아닌가? 아무리 날고 뛰는 놈이라 해도 우리 모두에게 총 질을 해대지는 못할 거 아냐? 도대체 무얼 걱정하는 거야?" 운전을 하던 타미가 어때 너머로 뒤를 흘낏 넘겨다 보며 말했다. "그래. 굉장히 빠른 차종이야. 왜 그래?" 워커의 질문에는 아랑곳없이 타미 에드젤은 오른쪽으로 미끄러져 내려오는 시커먼 물체를 주의 깊게 살피고 있었다. "저건 틀림없이 그자야!" 그는 불길한 예감을 담은 목소리로 외쳤다. 모든 눈길이 반 마일쯤 떨어져 있는 산아래 도로로 몰렸다. "네가 나보다 훨씬 눈이 좋구나, 타미!" 페나는 이마를 차창에 문질러 대며 말했다. "틀림없는 것 같소." 여전히 앞쪽으로부터 시선을 떼자 않은 채 타미 에드젤이 외쳤다. "그가 보였다 안 보였다 하고 있어. 푸른 불빛을 찾아. 저기다! 보여? 아, 바로 저게 그자 야. 프랭크 럭키라니까! 저 달려오는 속도를 좀 봐!" 경악의 외침들이 사나이들의 입에서 터져 나오기 시작하자 페나는 기어이 화를 냈다. "좋아, 좋아. 진정들 해! 아마 아닐 수도 있지만 말이야. 만일 보란이라고 해도 그놈은 하 나뿐이고 우리는 여섯이라구. 어쨌거나 고속도로에서 우리와 결투를 벌이자고 덤벼들지는 않을 거 아냐? 그냥 우리를 쫓아오면서 기회를 기다리겠지. 그것만은 분명하잖아!" "그게 프랭크 럭키가 확실하다고 보면 분명한 것이라곤 아무것도 없어." 워커가 걱정스럽게 덧붙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