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제도신청

"자자, 그러지 말고 여기에 기대. 두 손을 책상 위에 오리고." "난 자네 같은 친구들에게 등을 보이고 싶지는 않은데?" 보란이 빙그레 웃으며 재빨리 피스톨에 손을 댔다. 그러나 만만한 상대는 아니었다." "서퉅 짓이야. 그래, 그걸 책상 위에 올려 놔!" 보란이 명령대로 하자 마라스코가 한 발 앞으로 나와 피스톨을 집어 코트 주머니에 넣었 개인회생제도신청 개인회생제도신청 개인회생제도신청 개인회생제도신청다. 그는 서재 문을 나서면서 말했다. "이곳을 나갈 때 돌려 주면 되겠지?" 그는 잠시 기억을 더듬는 듯한 표정으로 그에게 물었다. "당신 이름이 램브레터라면서?" 보란은 아무 말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뉴저지 출신의 록키 램브레터와는 어떤 사인가?" "록키는 내 삼촌이야. 62년도에 죽었지." 보란이 담담하게 말했다. 마라스코가 알았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거렸다. 그는 다시 문가로 걸어 가다가 몸을 돌리며 미심쩍다는 듯이 물었다. "당신 진짜 이름이 뭐야?" 보란은 빙그레 웃었다. "스무 고개 놀이를 즐기나? 내 이름을 잘 알 텐에." "마이애미나 세인트 페트에서 일한 적이 있나?" "당신은 내 과거가 무척 궁금한 모양이굼." 마라스코는 어깨를 으쓱하더니 문을 열었다. 그 자세로 그는 말했다. "디조르쥬가 1분 내로 나타나실 거야. 그 동안 편히 쉬게." "당신이 나타나기 전까진 편안했어." 보란이 빈정거렸다. 마라스코는 눈을 찡긋하고 웃어 보이더니 곧 서재를 나갔다. 다시 혼자가 된 보란은 무표 정하게 그가 나간 문을 쳐다보았다. 그리고는 테이블로 다가가 술을 한 잔 따랐다. 아직도 누군가의 시선이 그를 쫒고 있었다. 그는 그 시선이 오히려 그에게 안정감을 주고 있다고 느꼈다. 어린 시절 그는 이탈리아 인들과 이웃하며 자라났었다. 그때 느꼈던 감정과 경험 그 리고 피츠필드 전투 때 세르지오 프랭키 가와 맺었던 짤막한 인연 등에서 그는 이탈리아 인 들의 의식 구조를 알 수 있었다(그때의 일이 도움을 줄 것이다). 보란은 스카치 잔을 들고 여전히 서재에서 서성거렸다. 그로부터 5분 뒤에 디조르쥬가 나타났다. 그는 인사말도 없이 불쑥 물었다. "이 팜 스프링스엔 왜 왔나?" "별 일은 없소. 그저 지나다 보니 들르게 된 것뿐이오. 난 당신 딸에게 마음을 준 적이 없 소. 당신 딸과는 몇 번 같이 크게 웃고 떠든 것밖에는 아무것도 없고. 괜히 당신이 문제를 확대시켜 생각한 거라구요. 난 당신 딸의 얼굴에 우울한 빛을 없애 주려는 의도에서 그녀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