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혼자하기

는 것도 아닐 텐데…… 아시겠지만 그는 어떤 무제가 가로놓여 있어도 물러서지를 않아요. 녀석들은 그를 참 좋아합니다. 말하자며, 그러니까…… 그를 우러러본다고나 할까…… 당신 도 아시겠지만…… 그런데 난 웬지……" "알았어. 무슨 뜻인지 알아, 필. 역시 내게도 뭔가 걸리는 게 있긴 잇는데, 그게 뭔지를 딱 꼬집어 낼 수가 없어. 그의 지나온 과거에 대해서는 확실히 조사해 봤겠지?" 개인회생혼자하기 개인회생혼자하기 개인회생혼자하기 개인회생혼자하기 마라스코의 찌푸려진 얼굴이 더욱 험악스러워졌다. "그렇습니다. 모두 조사해 봤어요. 그는 많은 흔적을 남기지는 않았더군요. 내가 추측하기 로는 상당히 외로운 사람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뉴저지에서 그를 안다는 자를 한 명 찾아냈습니다. 그는 플로리다의 감옥에 틀어박혀 있었습니다." "그에 대해서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도 알고 있겠지?" 디조르쥬는 조용히 다짐했다. "압니다. 벌써 관례적으로 해야 할 일은 다 끝냈습니다. 아시겠습니다만 시간이 좀 걸릴 겁니다. 한편으로는 빅터 포피를 내려 보냈습니다. 그와 충분한 얘기를 나눈 뒤에 아마 내일 쯤에는 돌아오게 될 겁니다. 그 뒤에는 저절로 알게 되겠지요. 프랭크 럭키라는 자가 얼마나 확실한 자인지 말입니다." "나는 그자에 대해 철저히 파악되기를 바라고 있어, 자네도 그 이유는 알겠지?" 디조르쥬는 한숨을 내쉬었다. "물론입니다." "그 동안 자네가 그를 감시해 주어야겠네." "알겠습니다, 디스." "우리는 가문을 좀더 확대시킬 필요가 있어. 위원회에서 그 문제에 대해 토의할 예정이야. 나는 이 프랭크 럭키라는 자를 후계자로 추천하고 싶어. 내가 원하는 건 다만 조사가 얼마 나 완벽하게 끝났느냐 하는 거야, 알겠나?" 마라스코는 돌아서서 걷기 시작했다. 그는 문을 한 손으로 붙잡고 잠시 그 자리에 서 있 었다. "그는 판단력이 뛰어난 자입니다. 신념도 가지고 있죠. 나는 그가 하고 싶은 대로 하도록 내버려두고 있습니다. 만일 보란이라는 녀석이 아직 이 주위를 서성거리고 있다면 프랭크 럭키라는 자야말로 그에게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그래. 또 루이 페나에 대한 일도 잊지 말게." 디조르쥬는 피곤한 기색이 역력했다. "10분 안으로 사람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 "내가 원하는 게 뭔지 자네는 알겠지, 필?" "물론 잘 알고 있습니다. 디스!" 이러한 단순하고 암시적이며 비공식적인 대화는 마피아의 살인 청부 계약에 관한 내용이 었다. 디조르쥬의 견지에서 보자면 스크루이 루이 페나는 비합리적인 행동을 하고 있었다. `

댓글